야유회 재밌어서 이벤트

in #aaa5 years ago (edited)

야유회 가는데 우리 친구들 재밌네요.
아침 일찍부터 준비해서 가는데
버스안에서 지금 재밌게 넌센스 게임 하는데요.
모르는 넌센스가 많네요
처음에 미소의 반댓말은?
이거 모르겠네요
근데 친구들 가족중에 맞추는 사람이 있네요.
당기소
한참 생각에 아~~~
그랳는데
다음 문제에 모두 웃었네요.
자 벤치에 낙서하면 뭐죠?

창밖 풍경이네요.
나중에 정답 나왔는데
정답은 벤치마킹
그럼 여기서 문제 친구 재수씨가 이거 정답으로 이야기한 정답이 월까요?
정답 처음 맞 춘분께 aaa100개 쏩니다.
대답에 모두 웃었네요
세글자입니다.
상상력을 발휘해보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응원에 힘입어 영업하고 있는 어느 분식집 이야기

단골들에게 응원받아 후일 미담이 된 티라노 떡볶이를 소개합니다.

Sort:  

앙....모르겠어요 ㅜㅜ;;;;; 그래두 아재개그 두개 배웠네요 ^^

덧글 달아주신 분들께 풀보팅 난사 중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정답 공개
정답 : 죽을래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크악....................그렇군요 ㅎㅎㅎㅎㅎ

정답은 ‘나쁜놈’아닌가요?? -.-;;

덧글 달아주신 분들께 풀보팅 난사 중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정답 공개
정답 : 죽을래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 친구들과 야유회... 재밌겠는데요^^
벤치의 낙서...세글자라!! 감이 안오는데요~ ㅋㅋ 전 패쓰~

덧글 달아주신 분들께 풀보팅 난사 중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정답 공개
정답 : 죽을래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벤치에 낙서하면~
낙서판?ㅋㅋㅋ

응모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정답 공개
정답 : 죽을래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3968.82
ETH 3136.80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