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AA / ZZAN / PAL ] 늑대의 유혹 (2004) - 귀여니의 인터넷 소설을 영화화, 강동원과 조한선의 매력대결

in #aaa5 years ago (edited)

1.jpg

남자들이 보기엔 손발이 오그라드는 영화 늑대의 유혹입니다.

귀여니란 필명의 인터넷 소설가가 쓴 원작을 바탕으로
만든 영화입니다.
귀여니란 분이 여고생 시절에 쓴 소설입니다.
다분히 글로 연애를 배운 여고생의 감성이 살아넘칩니다.

그런데 강동원과 조한선의 매력대결로 여자들에게
인기가 많았던 영화입니다.

2.jpg

평범한 여고생에게 인기남 두명이 사랑고백을 합니다.
두 남자 모두 키도 훤칠합니다. 여자랑 키차이도 많이 납니다.

9.jpg

도대체 왜 그러는지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여고생들의 판타지인가요???
왜죠???

3.jpg

고가형 오토바이는 필수템이죠.
이태리제 듀카티 몬스터 600을 강동원이 타고 나옵니다.

물론 조한선도 야마하 R1과 오픈카를 타고 나옵니다.

4.jpg

아무튼 이청아를 두고 둘이 서로 자기여자로 만드려고
경쟁을 합니다...

5.jpg

삼자 대면도 하고요.

7.jpg

학교에 쳐들어 가기도 하고요.

8.jpg

기습키스도 하고요.

강동원.jpg

닭똥같은 눈물을 흘리기도 합니다.

강동원은 또 이청아랑 이루어질수 없는 사랑이라는 설정이고요...

여고생들의 판타지가 이런건가 생각이 듭니다.

우연히 식당티비에서 이 영화가 방영될때가 있었는데
여대생 두명이 아주 열광하면서 보는게 인상적이었습니다.


Sort:  

ㅋㅋㅋㅋㅋㅋ 글로배운 연앸ㅋㅋㅋㅋ

찔리나요? ㅎㅎㅎ

네...(?)어장에 많이 당한 경험이 있어요..ㅋ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뭔가 알 수 없는 여학생들의 로망이려나요

네 ㅎㅎㅎ

강동원이 우산을 올릴때 ~
여자분들의 그 함성.... 아직도 기억이 나네요.

아... ㅎㅎㅎ

강동원...
보기만 해도 기분좋아지는 배우입니다.^^

ㅎㅎㅎ
그런가봐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20.25
ETH 3150.23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