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M/AAA 프로젝트 개발 관련 근황

in #aaa5 years ago

안녕하세요. 박세계입니다.

segyepark.png

현재 @virus707, @jayplayco 님 두분과 JJM/AAA 프로젝트를 진행중이며 개발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짬짬히 JJM 투표JJM 배당 기능 및 내역등을 유지보수 하고 있으며, 무엇보다 6월 말경으로 예정되어 있는 JJM 마켓 개발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즉, 매주 한번씩 두분과 오프라인 팀미팅을 하는 시간을 제외하면, 사회생활이라 할 수 있는 거의 모든 활동을 접고 가용 할 수 있는 대부분의 시간을 JJM/AAA 프로젝트에 몰입하고 있습니다.

JJM 마켓의 6월 말 오픈은 이변이 없는 한 가능할거란 말씀 조심스레 전합니다.

자주 찾아뵙고 싶은 마음 굴뚝같지만, 제가 다른 활동에 시간을 할애하는 만큼 개발 일정이 늦어진다는 생각에 자중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개발 진행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실거 같아 짧게나마 근황 전합니다 :)

JJM과 AAA를 응원해주시고 참여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 찾아뵙겠습니다.

Sort:  

오랜만에 세계님 소식 듣네요!^^

항상 고생 많으십니다 ㅎ 6월말까지 화이팅하세요 ㅋ

응원 감사합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ㅎㅎ

헐 jjm마켓이라니.. 어떤 물건들이 판매가 되려나요? 궁금해지네요..

항상 응원합니다~ ^^

응원합니다!! ㅎㅎ 저는 리뷰 쓰러 슝~

화이팅입니다!

헐 마켓까지 준비 하시는군요.
멋진 마켓 기대하겠습니다.

와 jjm 마켓이라니 어떻게 오픈이 될지 정말 기대됩니다.^^
감사합니다.

Thanks for all the hard work. Really looking forward to seeing Phase2 of AAA!

Thanks for your comment. To be clearer, Phase2 of AAA aims to be launched in about 4 months from now on after JJM Market is released at the end of this month. I will do my best to make it happen :)

항상 기대되는 JJM/AAA 입니다...!!!
결과물도 너무너무 궁금하네요!!!

개인시간 모두를 쓰신다니 ㅠㅠ 응원합니다!! 응원 또 응원!!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746.34
ETH 3048.25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