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45 영화 리뷰) 오래된 영드지만 느낌은 핫하다 - 미스핏츠(Misfits)

in #aaa5 years ago

트리플에이는 뭐하는 곳인가요? ㅎㅎ
미드는 csi만 아는 저라..
영드 미스핏츠도 제가 좋아라(?) 할 듯한 드라마네요~ ㅎㅎ

Sort:  

앗! 써니님~~ 아직 트리플에이를 모르시나요????https://www.triplea.reviews/movie
요 사이트에 가셔서 써니님 스팀잇 아이디로 접속한 후에 둘러보세요.
간단히 영화 리뷰를 쓰는 사이트에요.
여기에 글을 올리면 스팀잇에도 글이 올라가요.
스팀잇에서는 스팀이라는 것을 쓰지만, 여기는 aaa라는 것을 쓰는데...
요건 처음에 이해하기 어려우니 우선은 그냥 글을 쓰시면서 하나하나 알아가면 됩니다.
요즘 스팀잇을 기반으로 하는 잘나가는 몇 사이트 중 손가락에 꼽을 정도로 잘 나가는 사이트랍니다.
거기 가면 써니님이 알고 계시던 스친들이 다 있을 거에요.^^

아, 테이스팀이나 트립스팀에 글 쓰는 거랑 똑같다고 보시면 됩니다.ㅋㅋㅋ
다른 차이가 있다고는 하는데, 우리같은 보통 유저는 그 정도만 알아도 사용하는데 무방합니다.

이렇게 상세히 설명까지!!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0147.86
ETH 2985.82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