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윗파파의 영화리뷰]판매자님 이거 영웅물 이라며ㅠㅠ아 낚였어!!

in #aaa5 years ago

한줄평 : 영웅물인줄 알고 봤는데 공포물이었다.
본 시간이 아까워서 마져 본다
평점 : ★★★

오늘은 어떤 영화를 볼까...
어둠의 사이트를 두리번 두리번 둘러 보던 어느날..
자극적인 제목에 낚여 받았던 영화 더보이
영화 정보도 없이 그냥 받아서 봐 버렸다
보기 전까지 그냥 히어로 물인줄만 알았다
포스터 하나 보지 않았으니 그럴만도 ㅎㅎ
포스터만 봐도 아 이거 그냥 히어로 영화가 아닌걸 알텐데 ㅎㅎ

보면서 왤케 분위기가 어둡지? 하면서 봤는데 ㅎㅎ
흐엉헝ㄹ얼ㅇ렁ㄹㅇ 공포 영화였어 ㅠㅠ


더보이는 슈퍼맨에서 모티브를 따왔다고 한다
태생부터 슈퍼맨과 너무 같았다
외계에서 온 생명체
자신의 힘을 발견하는 소년

하지만 이 더보이 라는 영화는 슈퍼맨과는 상반된 내용으로 그려지고 있다

아이를 원하는 브라이어 부부.
하지만 부부는 난임으로 인해 몇년간 임신이 되지 않아 간절히 아이를 원하고 있다
그러던 어느 어두운 밤
붉은 빛을 내는 이상한 물체가 숲 안으로 떨어졌다
무엇인지 확인 해보기 위해 집을 나서는 부부
그 이상한 물체는 외계에서 온 붉은 빛이 나는 우주선 이었고안에는 갓난 아기가 있었다

하늘에서 선물이 내려왔다고 신나하는 부부

출처:네이버 영화 스틸컷

그렇게 선물을 받고 12년 이라는 시간이 흘렀다
평범한 삶을 살아가고 있던 이 소년은 이상한 경험을 하게 된다
예초기를 던졌는데 저 멀리 날아가고 예초기의 돌아가는 날에 자기 손을 넣었는데 예초기 날이 완전 박살이 나버린것!

아 나는 특별하구나!! 나는 다른 존재와는 다르구나 깨닫는 소년
점점 자신의 힘을 발견하고 각성을 하게 된다
슈퍼맨 에서 보았던 슈퍼 히어로 능력을 발휘 하게 되면서 아이는 슈퍼맨과는 다른 길로 가게 된다

자신의 학교 친구를 아프게 하고 자신을 근본도 모르는 입양아 라고 떠드는 친구의 엄마를 죽이고 자신의 이모 이모부도 결국...
자신을 분노하게 하는 모든 이들을 저세상으로 보내는데 있어서 잠시의 망설임도 없었죠

처음에 아이의 부모는 아이를 의심 하지 않습니다 아니 의심은 하지만 우리의 아이니까 보듬어 줘야 한다고 하지만 부모도 사람인지라 무서워 하며 아이를 죽이려 시도 하지만 슈퍼 히어로의 능력을 얻은 아이인데 쉽게 죽을수 있을까 ? 결국 그 시도가 부부에게도 참혹한 결과를 가져 오고 만다

출처:네이버 영화 스틸컷

그런데 조금 궁금한게 생긴다
그 우주선은 어디서 왔고 왜 사람들은 힘들게 하는가?
설정이 너무 터무니 없다고나 할까
물론 슈퍼맨도 그 우주선은 어디서 왔고 라는 이야기는 나오지 않는걸로 알고 있다(맞나? 영화를 안봐서)
개인적으로 스토리의 개연성이 너무나 아쉬운 영화라고 할수 있다
왜 소년이 자신의 힘에 눈을 뜨고 사람들을 괴롭히는지 약간의 설명이 있었다면 그저 무서웠던 영화로만 끝나지는 않았을듯 한데...

왜 꼭 힘있는 자들 슈퍼 히어로 들은 영웅이 되어야 하는가 하는 물음을 남기는 영화인거 같기도...

과연 이 소년은 다른 영웅들 처럼 이 세상을 구하는 영웅이 될까
아니면 슈퍼 히어로의 힘을 가진 슈퍼 빌런이 될까


※ The following part is needed to put filled in and added to your text, as otherwise it will not be included later on phase II on Triple A.
※ 리뷰 하단에 다음 두가지 항목 포함 필수 (미포함 시 차후 자체사이트에 반영 안됨)

Sort:  

공포물인 줄 모르고 공포물을 보면 더 짜릿할 것 같아요.

어후 완전 깜짝ㅋㅋㅋㅋ

뭔가 난해한듯 보이지만 하나도 와닿지않는 경우도 있죠
다음에는 낚이지 마세요~ㅎㅎ

정말 ㅎㅎ 안낚이려구요

포스터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문구를 보면 저도 영화를 볼거 같네요. ^^

그 포스터 저는 못봤다는 ㅠㅠ
그저 영웅물인줄ㅋㅋㅋ

Hi @sweetpapa!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735 which ranks you at #1410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411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9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3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이런 영화도 있었군요 ㅎㅎ

그러게요 ㅎㅎ 보기전까진 저도 몰랐..

빌런이 된거군요 ㅠㅠ

그러게요 ㅋㅋㅋ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포스터 보면 딱 무섭구먼!

그 포스터 나는 못봤소
이거 쓰려고 하면서 봤소

ㅎㅎㅎ 공포물이었군요... ㅋㅋㅋ 눈이 씨뻘건게 벌써부터 무섭네요 ㅠㅠ

네 ㅎㅎ 공포물 이었네요 ㅠㅠ

힘을 얻는것도 중요하지만 그 힘을 조절하는 것도 하나의 능력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

오 맞네요 힘을 조절하는것도 능력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00.33
ETH 3140.71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