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12] Joker(조커) - 세상이 만든 필연적인 악

in #aaa5 years ago

오랜만에 친구와 영화를 봤습니다.
지금 가장 화제작인 'Joker'을 봤습니다.

이 영화는 일단 '호아킨 피닉스'의 연기가 압권입니다.

리뷰라는 것을 보면 재미가 반감될 수 있어서 무엇을 이야기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일단 제가 느낀 것은 [도화선, 기폭제, 위험한] 단어가 떠올랐습니다.
그리고 [안타까움, 사회약자, 복지제도] 등도 생각났습니다.

그리고 미친 연기력으로 공포가 느껴졌습니다.


세상이 너무 힘들게 느껴지시는 분은 당장의 감상은 말리고 싶습니다.
미드 소마에 이어서 감상을 말리는 멘트를 쓰네요 ㅎㅎ
하지만 미드소마는 A를 주었지만 조커는 AAA입니다. 나중에라도 감상을 해볼만한 작품입니다.


※ The following part is needed to put filled in and added to your text, as otherwise it will not be included later on phase II on Triple A.
※ 리뷰 하단에 다음 두가지 항목 포함 필수 (미포함 시 차후 자체사이트에 반영 안됨)

Sort:  
  • 스팀 코인판 커뮤니티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9년 10월 15일부터는 스팀코인판에서 작성한 글만 SCT 토큰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 스팀 코인판 이외의 곳에서 작성된 글은 SCT 보상에서 제외되니 주의 바랍니다.

기대감이 큰 영화인데 평들이 괜찮네요. 다음 주에 봐야겠어요ㅎ
#wdice

추천하는 영화입니다.
단 조금 힘들땐 잠시 비켜가는게 좋을 영화입니다 :-)

조만간 보려고하는데 스포없는 후기 좋네요.

빠르게 보세요. 제가 요즘 조커 리뷰 보는 재미가 쏠쏠해요. 해석도 여러가지고 재미난 글이 엄청 많거든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7135.09
ETH 3126.83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