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A의 활동 경험을 공유 합니다.

in #aaa5 years ago

안녕하세요.
저는 AAA에 정말 아이디 하나 들고 왔습니다.

글을 보시면 알겠지만 영화관에서 신작들을 보는 것이 힘든 입장이라
주로 옛날 영화들에 대한 이야기를 주로 썼습니다.

개인적으로 스포일러를 매우 싫어 하는 관계로
리뷰라는 것이 신작에 적합한가 하는 의문을 갖고 있기도 합니다.

그래서 제가 AAA서 읽는 글은 보통은 제가 감상한 영화들입니다.
리뷰를 보며 제가 못 본 부분들을 찾을 수도 있구요.
그런 부분들이 흥미로우면 재 감상의 시간을 갖기도 합니다.


말이 길었네요.

저는 글을 잘 쓰는 것도 아니고 대체적으로 매주 테마에 맞는 영화를 리뷰하려고 노력했습니다.
리뷰라고 말하기도 힘들죠.. 짧은 감상문 + 저 나름의 추천 영화 리스트라고 보는 것이 맞을 것 같습니다.

그렇게 해서 10개의 영화에 대한 포스트를 했습니다.

그리고 보상은 전액 파워업 하였구요. 지금 보니깐 23,000개정도가 스테이킹 되어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2,300개의 보상을 받은 것이네요.. 개당 12~13스팀정도 원화로 보면 2000원~2500원 정도의 보상이네요.

많은 것일까요? 적은 것일까요?

저는 개인적으로 매우 만족스런 수치인 것 같습니다. 제가 재미있게 본 영화에 대해서 글도 써보고 작성을 위해 또 영화에 대한 정보를 다시금 찾아보면서 몰랐던 부분도 알게 되거든요.. 그런 재미를 느끼면서도 1개의 포스트당 아이스크림 2개정도 보상이라니.. 2개의 글이면 버거킹 행사할때 와퍼 하나정도 먹을수 있구요.

매우 괜찮지 않나요?

매우 좋은 것 같아서 그냥 추천한번 해보려고 글을 써봤어요
좋은 밤 되세요.

Sort:  

화이팅입니당!

감사합니다 마이님

저도 aaa가 좋아요.
아이스크림과 버거킹을 좋아하시나봐요.^-^
저는 커피한잔 생각했어요.ㅎ

커피는 집과 직장에 머신이 있어서 왠만하면 셀프로 해결하고 있습니다 ^^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개편이 기대됩니다.
AAA를 위해 힘써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7135.09
ETH 3126.83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