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알려줘] 내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

in #aboutmyself6 years ago

jin.jpg

[너를 알려줘] 내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

이번 주 주제는 '내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입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은 단연코!!! '냉우동'이에요.
비가 오나 눈이 오나 더우나 추우나... 추운 겨울에도 저는 덜덜 떨면서 냉우동을 먹죠.
냉우동은 정말 사랑입니다. ^^ 너무 좋아요~~!!
매일매일 먹으면 좋겠지만, 그러지는 못하고 있기 때문에 한 번 먹을 때 특대로 시켜서 먹지요.
아, 냉우동 먹으러 가고 싶네요~! 뉴.뉴

한때는 쌀국수였던 적도 있고 또 언제는 소유라멘이었는데,
맛있는 음식 많고 많지만, 지금은 '냉우동'이 제일 좋아요. ^^

이번 주도 @yourhoney 님의 이벤트 덕분에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에 대해 한번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어요. ㅎㅎㅎ @yourhoney 님, 감사합니다. ^^

Sort:  

[너를 알려줘/5월 3주차 보팅지원]

여름에 냉우동 ㅠㅠㅠ 진리지요!! ㅠㅠ
사진만봐도 바삭~한 유부맛이랑 시원하고 달큰한 국물이 T_T.. 생각나네요

@yourhoney 님도 인정하세요?! ㅎㅎㅎ 냉우동 먹고 싶어요~~ 어흑.

김삿갓도 냉우동 먹고 싶네요~~

와 냉우동 사랑에 어마어마하십니다.ㅎㅎㅎㅎ
어떻게 빠지게된 사랑인지 궁금하네요.

아, ㅎㅎㅎㅎㅎㅎ 한... 10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야 하죠...
친구의 소개로 냉우동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것은 저에게 신세계였죠.
그후로는 비가 오나 눈이 오나 바람이 부나... 누구를 만나든~ 혼자든~ 틈나는 대로 먹으러 갔더랬죠. ^^
맛있는 부대찌개 먹고 왔는데도, 냉우동이 먹고 싶...TmT

오~10년전으로 거슬러 올라가야하는거였나요.ㅎㅎㅎ
좋은 친구였네요~ㅋ
배를 채우고도 생각날정도면 어느정도인지 짐작이 갑니다.ㅎ

우동스토리 잘 봤습니다~
감사의 의미로 약소한 스달 보내드렸습니다.ㅋ

헙! 아니~ 왜 그러셨어요~~ 감동입니다. ^^ 감사합니다~ 제가 보답할 수 있는 날이 오리라 믿으며~ 자주 소통해요. ^^^^

네~자주 소통해요.ㅎ

넵! 좋은 하루 보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9
TRX 0.12
JST 0.040
BTC 70118.22
ETH 3546.28
USDT 1.00
SBD 4.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