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기록: 11월 15 2018

in #actifit5 years ago (edited)

2바퀴 돌고 왔습니다.
아이고 오늘은 근력운동못하겠네요 힘드네요 ㅎㅎㅎ 형아들 스몬 이벤트 포스팅 하고 있어 기다려봥
잠깐만.. ㅎㅎㅎ"" 내말좀 들어봐 잠깐만 내 말좀 들어줘봐, 잠깐만
죽을 것 같애서 난 숨도 못쉬어
나좀 살자, 제발 한번만
너의 집 앞에서 네시간째
찢어지는 내 맘 넌 모른채
웃고있니, 행복하니
모든 추억과 날 버린채 ""y @mimistar ㅋㅋㅋㅋ저 노래 마스크 쓰고 노래부르면서 운동하면 난 아무도 못듣는줄 알았는데 들리더라고 ㅎㅎㅎㅎ
포스팅올리고 쉬어야지.

16355
Walking

Sort:  

kibumh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ibumh님의 [스팀몬스터] 성의없는 이벤트 #5 팩선물!! 성의 없어도 쫄깃함.. #4차 당첨발표

...
  • 낮은수 3명 mimistar(7) abdullar(19) room9(19)
  • 땡숫자 bbooaae99)
  • mimistar 이형은 주사위관련해선 신끼가 있어.. 던지면 걸려 abdullar ...

    운동하는 당신 아름다운 사람!^^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숙면을 취해야겄습니다 ㅎㅎ

    여의도공원 2바퀴인가요?
    2바퀴 도셨는데 1만6천보 ㄷㄷ
    오늘도 운동 열심히 하셨군요
    근데....
    손이 너무 이쁘심... +_+

    제가 좀 잘 돌아다녀서 ㅎㅎㅎ
    평소에도 막 돌아다녀서 그래영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뽀돌!!
    골카 나주라고!!
    알았지?♡♡

    ㅎㅎㅎㅎ
    주사위를 잘 굴려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미형노래 들으면서 운동했나보네 ㅋㅋㅋㅋㅋ

    저 주기로 했어요^^

    빙고 ㅋㅋㅋㅋㅋㅋㅋ
    맞습니다!!!

    미미형돠 함께 운동하는 기분 나도 잘 알지 ㅋㅋㅋ

    ㅋㅋㅋㅋㅋ 미미형 목소리가 좋아~~

    어딜 2바퀴 돌고 오셨나요? 지구 2바퀴?
    대단해요~~^^ㅋ

    동네 공원 2바퀴요 ㅎㅎ 공원이 차암~ 커요 ㅎㅎ
    오늘은 미세먼지때문에 쉬어야겠어요 ~

    헤엑 손 이뿌요

    히힉 고마워잉~!!!^^

    ㅋㅋㅋㅋ 그렇게 강렬했어?ㅋㅋㅋ
    따뜻이 입고다녀!!!ㅎ

    응 전 노래 오백원 보다 좋드라궁~^^

    Congrats on providing Proof of Activity via your Actifit report!
    You have accordingly been rewarded 44.875 AFIT tokens for your effort in reaching 16355 activity, as well as your user rank and report quality!
    You also received an 4.33% upvote via @actifit account.
    Actifit reward structure has changed recently, and the new rewards and upvotes are based on your:

    • User rank: which depends on your delegated SP, accumulated AFIT tokens, rewarded post count and recent rewarded activity.
    • Post score: which depends on your activity count, post content, post upvotes, quality comments, moderator review and user rank.

    To improve your user rank, delegate more, pile up more AFIT tokens, and post more.
    To improve your post score, get to the max activity count, work on improving your post content, improve your user rank, engage with the community to get more upvotes and quality comments.

    Actifit is now a Steem Witness. If you believe in our project, consider voting for us

    rulersig2.jpg
    Vote for Actifit as a Witness
    Chat with us on discord | Visit our website
    Download on playstore | Download on app store
    FAQs | Text Tutorial | Video Tutorial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1136.19
    ETH 2969.45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