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Actifit Report Card: 9월 16 2018

in #actifit6 years ago (edited)

Today, I played futsal with steemians in Sangam international sport center.
We are best players in the world. So we can win the game even play with brazil national athlete.
I hope I will get a chance to play with them.
Anyway steem gazua jjom to the moon.

2895
Running,Football

Sort:  

허언증이 도지셨군요
축하드립니다

뭐야 설마 읽었어?
젠장......

깜박하고 읽어버렸네요
후회 중...

오늘 사진관 ppl 후...
허언증가즈아 다시 써야겠습니다요 ㅎㅎㅎ

스팀가자쫌!

언제쯤 원복할수 있을까...ㅠㅠ ㅋㅋㅋㅋㅋㅋㅋ

마르셀루 유니폼은 제가 먼저 찜하겠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케빈님 원하시는데로 ㅎㅎ

스팀 가자 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술읽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한 영어 하시는군요 ㅎㅎ

믿고 안보는 영어포스팅인데 ㅋㅋ
띨띨이형덕에 읽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이형 장난아니네 ㅋㅋㅋ

아... 여기다가 풀려고 했는데 띨띨이 때문에 망했네ㅠㅠ

브라질 우라질 ㅋㅋ

ㅋㅋㅋㅋ 영어로 된거는 왜 읽는건데 ㅋㅋ

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648.37
ETH 3125.02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