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Actifit Report Card: 11월 27 2018

in #actifi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좋은친구(@gfriend96)가 되고싶은 부기입니다.


오늘은 1만보를 걸었을 것 같은데..
점심시긴에 열심히 산책을 하고나서 보니
엑티픽이 꺼져 있더군요 하하
항상 엑티핏을 켜고다니는데
업데이트가 되면서 꺼지고
다시 실행을 안했나보네요

그래도 마음속으로는 오늘은 1만보라고 믿고있습니다 ^^;;

얼마전 안주인님이 커피머신을 하나 구입를 했습니다.
저는 원래 커피를 딘맛으로 먹는지라
라떼에 시럽을 넣어서 먹으니 커피숍 커피와는
먼가 조금 다른맛이 긴한데 먹을만 하더군요

원두를 인터넷으로 구매해보니
1kg에 만오천원정도 하던데..
생각하니까 커피숍 커피가 너무 비싼것 같더군요
그래서 요즘은 아침마다 텀블러에 커피를 담아가고 있습니다.
돈도 아끼고 일회용 종이컵,빨대도 줄이는 느낌이라
자원(자연?) 보호에도 일조하는것 같아 웬지 혼자서 뿌듯합니다 하하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6964
Walking

Sort:  

저는 커피를 쓴맛으로 먹는데 ㅎㅎ

비싼 커피 사 먹는것보다 이게 더 좋아 보여요~

오 진정 커피맛을 아시는군요
전 잘몰아 단맛으로.. ㅎㅎ

맛아요. 커피값이 밥값만 하다니 ㅠㅠ
커피는 집에서 내려먹는게 답이예요..ㅎㅎ

저는 항상 텀블러 들고 다니지요. 부기님도 현명하시네욧 ㅋ

전 아직 얼마 안됐어요
그래도 아예 안사먹는건 아니지만 조금은 줄일수있을것 같네요
미미별님은 항상 들고다니시는군요.. 멋지십니다 ^^

자연을 보호하시고 계시는군용. ^.^
텀블러 생활 응원 합니당~

감사합니다
어쩌다 보니.. ^^

일회용품도 줄이고
마지막 한방울까지 따뜻한 커피를 마실 수 있어서
더 좋은것 같아요.
텀블러 생활화~

출근시간이 한시간30분 정도인데
출근하고나서도 커피가 따듯하더라구요
텀블러 생활화 좋아요 ^^

저는 언뜻 보고 에어프라이어 인줄 알았습니다 ㅋㅋ
저도 매일 커피 한잔 마시는데 중독이네요 ㅠ ㅎ

하하 비슷하네요
저는 하루에 2~3잔 이상마시는것 같습니다 ㅠㅠ
믹스는 2봉씩..
좀 줄여야겠습니다

미세먼지 수치가 어제에 비해 많이 내려갔네요

그래도 조심하시구요

오늘 하루도 힘내세요 😊

어제는 미세먼지가 정말 심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잘 느끼지 못했지만 ^^;;
오늘도 점심에 좀 걸어야지요..
말씀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확실히 제가 쓰는 돌체 보단... 좋아 보이네요 ㅎㅎㅎ

하하 그런가요 ^^;;
감사합니다

커피머신이었군요!!
커피값 너무 비싸요~ ㅠㅠ
자연보호에 동참하고 계시네요~ ^^

네.. 커파값이 많이 비싸긴 하죠..
정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북이오(@bukio)의 새로운 전자책 구매모델 「스팀달러 에어드랍」을 웹툰으로 확인해 보세요.

감사합니다 ^^

텀블러에 먹으면 가격도 할인되고 좋은거같아용 ㅎㅎㅎ
나중에 텀블러도 보여주세요 스벅가면 세척서비스 있어서
전 주문전에 세척해달라고 진상부린답니다

오.. 세척서비스도 있군요
스벅아니고 락앤락인데도 해주려나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59.43
ETH 3092.10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