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함이 답이다] 라떼아트연습 서른아홉째날 + 끄적임

in #actifi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모두 편안한 주말 보내셨나요~~~????

13757CAA-39F5-4DF7-9F8F-54843F01FB42.jpeg
Art work by @pimpawee

끄적임

[뉴비정착도와주기프로젝트 - 4] 뉴비가 없으면 스팀잇도 없다

이전 글 못본 형아들 보고 멘토/멘티 등등 신청해줘~~!!!

저 멘토 멘티 하는거.. 뉴비지원한다는거.... 왜 한다했을까;;;
머리아파...ㅜㅜ
형아들 도와줘 아무 아이디어나 있으면 알려줘
도와줘~~~!!!!!ㅋㅋ

액티핏+디라이크+비지+파티코
하면 기본 보상이 얼마가 될까 형아들??
구경해보쟈 ㅋㅋㅋ
(나한테만 안오는 파티코가 오면... 와이프 포스팅에 오는것도 봤고 막내 물가다형아한테 가는 것도 봤는데 나만 안와. 나만싫어해 다 ㅜㅜ @imrahelk @aileecho 부르지말래서 불러 ㅋㅋㅋㅋ)

BD05D5E6-9AA8-449C-9A27-1BCD9F36C462.jpeg
Art work by @pimpawee

![]() **5871**
![]()
**Aerobics,Daily Activity,Moving Around Office**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귀찮아서 다 불러모았구나.ㅋㅋㅋ
형 졸렵다 디카페인으로 한잔 부탁해.

다 불러모으는게 더 귀찮아 형아 복붙 수정 복붙 수정;;;;
따로하면 포스팅이 너무 많아지는 것 같아서 했는데 걍 따로 해야겠으 ㅋㅋㅋ

근데 졸리우면 카페인 먹어야 하지 않아?ㅋ

나 둑는거 보고싶어?
심장찢어질거같아 어지러움 ㅋㅋ

자러가려는데 배고파. ㅠㅠ

먹고 와 형아 여기서 기다리고 있을께 ㅋㅋㅋㅋㅋㅋ

보상 4$ 예상합니다
사딸라!!

벌써 일어났어형아??

Posted using Partiko iOS

출근해야제!!!

아 일찍 가네... ㅋ 난 잘게 이제 ㅋㅋㅋ
근데 파티코도 디클릭도 액티핏도 다 안와. 망함. 괜히 귀찮게 했네 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욕심부리니까 그렇지!!!
나눠서 하나씩 올려 ㅋㅋㅋ

파티코는 뭐야?

https://steemit.com/mobile/@jisoooh0202/steemit-mobile-app-review-for-ios-3-kr-en

찾으러 안갈거 알아서 링크 갖고 왔다 형아.
풀봇 날려줘 ㅋㅋㅋㅋ
내 영어실력도 많이 욕해주고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받아랏 풀봇!

영어가 더 편한 형아가 보기에 영어포스팅 함 훑어보고 평해죠 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당연히 아니지!

왜 와서 시비야 ㅋㅋㅋㅋㅋㅋㅋ

이거 ㅋㅋㅋㅋ
내꺼 뉴비투뉴비 글 중에 밑에 ios 앱 리뷰 한거 있어 좀 지난 글도 링크 걸어줬는데 좀 읽어주라 좀 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뉴비지원ㅋㅋ캬
ㅋㅋ럭키님생각나넹

그치형아 럭키님 덕분에 내가 요래 컸어 ㅋㅋㅋ 아직 뉴비지만........ㅋㅋㅋ

이미 쓴글에 디클릭 어떻게 달아? 디클릭 페이지는 글수정 없던데? 나 뉴비니까 알려조

너 뉴비 아니거등
근데 멍충하니까 알려주께 ㅋㅋㅋㅋ

이전 포스팅에 디라이크가 있을꺼야
그 포스팅 수정 버튼을 눌러
그리고 디라이크 있는 곳에 보면 마크다운이 몇줄 있을꺼야
그걸 복붙하면 돼 ㅋㅋㅋㅋ

근데 아래 블루엔젤형아가 태그 어쩌구 하는데 먼말인지 모르겠당;;;
나도 뉴비라....ㅋㅋㅋ

아이고 참 고맙다이

Congrats on providing Proof of Activity via your Actifit report!
You have accordingly been rewarded 29.75 AFIT tokens for your effort in reaching 5871 activity, as well as your user rank and report quality!
You also received an 3.12% upvote via @actifit account.
Actifit reward structure has changed recently, and the new rewards and upvotes are based on your:

  • User rank: which depends on your delegated SP, accumulated AFIT tokens, rewarded post count and recent rewarded activity.
  • Post score: which depends on your activity count, post content, post upvotes, quality comments, moderator review and user rank.
    To improve your user rank, delegate more, pile up more AFIT tokens, and post more.
    To improve your post score, get to the max activity count, work on improving your post content, improve your user rank, engage with the community to get more upvotes and quality comments.

rulersig2.jpg
Chat with us on discord | Visit our website
Download on playstore | Download on app store
FAQs | Text Tutorial | Video Tutorial

말미잘말미잘 말미잘말미잘 말미잘말미잘
말미잘말미잘 말미잘말미잘 말미잘말미잘

머하는거야 베이글 ㅋㅋㅋ
임라헬크랑 똑같네 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고마워^^ 저렇게 아리따운 여성분과 똑같다 해주다니~

헬크형아두 멋짐^^b

ㅋㅋㅋㅋㅋㅋ

Congratulations @jisoooh0202!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resentamos el Ranking de SteemitBoard
Introducing SteemitBoard Ranking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찌찌형아~!
블루엔젤 태그들 보면서 함 따라해바바

태그 쉽게 보는 방법은 주소 앞을 steemd.com 으로 바꿈
예를 들어
https://steemit.com/actifit/@jisoooh0202/actifit-jisoooh0202-20181007t165851008z

이글 태그들 볼 수 있어
형아는 복붙 하다가 태그를 깨먹었으엉...ㅠㅠ

그럼에도 액티핏 ㅋㅋ 보팅 잘 들어왔넹 풉~!

아 그런데 파티코 요즘 많이 쓰더라궁
파티코 쓰면 보팅 들어와?
임대 해줘야 하는거얌? 아님 플랫폼 사용료 일정량 띠가?
암튼 복잡 복잡 많기도 해~
심심할 날이 없을거 같아 ㅋㅋ

액티핏 태그는 잘 들어가 있는뎅?
모르겠당 복잡해서...ㅋㅋㅋㅋ
그냥 비지와서 비지태그만 달고 업뎃하고 파티코가서 글 쪼꼼 수정하고 업뎃하고 했는뎅..
디클릭은 그냥 이전 포스팅에 있는 거 카피해오고 (이렇게만 하면 안대? 머 더 해야대?)

파티코도 보팅 오든데 와이프꺼랑 물가다형아꺼 보믄...
내껀 안오네 줸장
사람 차별하나...ㅋㅋㅋ

파티코에서 뭔가 태그가 짤리나부다...ㅠㅠ
마크다운 요거 호환 잘 안되나봐...

복잡한거 샤샤샤샥 떨쳐버리고 쉽게 하는 방법은
위에 알려준대로 steemd에서 태그 보면서
비지나 스팀잇에 전체 갖다 붙여 넣고
미리보기로 잘 보이나 확인하고
임시저장 계속 되니까
최종 완성본을 원하는 디앱에 갖다 붙여넣고 포스팅 하면 참 쉽즈잉~ ^^

아 뭐라 쉽게 설명해주고픈뎅...
아~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44.02
ETH 3142.36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