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Actifit Report Card: 스팀도 스몬도 화이팅

in #actifit5 years ago (edited)

요즘 정말 글이 없는거 같다.
그 와중에 스팀이 망해도 스팀몬스터는 살아남는다는 글을 보고 다행이다 하면서 일퀘를 열심히 했다.
오랜만에 골카가 나왔당ㅎ

안쓰던 덱으로 해보려다가 덱 구성 시간이 지나 패하기도 했지만 ~끝이 좋으니 좋다ㅋ

오늘 저녁은 엄마가 아들과 사위들 밥도 사주고 술도 사주신대서(돈만 주시는 거)~
나는 독박육아를 할 뻔 했으나 별이가 7시도 안되 잠들어버렸다. 기나긴 저녁이다 ㅎㅎ


술 마시러 가면서 투척해준 내 저녁~냠냠 ㅋ


13899
Walking

Sort:  

저녁이....
맛있겠습니다!!!ㅎㅎㅎㅎㅎ

제가 밥보다 좋아하는 것들이예욧 ㅋㅋ

제 일퀘도 좀...ㅎㅎ
기나긴 밤 여유를 즐겨요♡

액티브 키 주세요~ 해드립니당♡

순간 액티핏하라고 읽었네요
휴,;;;
오너키까지 통째로 넘길 뻔...

액티핏 같이 해요 ㅎ
디엘님 집에서만도 만보 채울거 같아요.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저의 동지 미미별님~
그나마 스몬일퀘나 하면서 버티고 있지요^^;;
긴긴밤 다~ 드시면 아니아니되요..

혼자 과자먹고 노는 밤이 참 행복해서 맘껏 먹어버렸어영 ^-^

맥주가 없는데???

당근 있었지~ ㅎㅎ
뽀돌 김장지옥 탈출 했겠지?ㅎㅎ

5회차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시간되세요:]

감사합니다^^

저녁이 푸짐하군요 하하
골드카드 축하해요 미미별님

골카 맛에 일퀘해요ㅎㅎㅎ
저는 밥보다 초코 입니다ㅎ

그렇다면 밥에 초코를 비벼서 한번... ㅡ.ㅡ;;;;

앗! 과자 보니 땡기네요...-ㅜ-

저도 모르게 손이 가 있어요 ㅠ

꺄앜!!!!! 나 칙촉 진짜 좋아하는데!!!!!!!!!!!!!!!!!!

일리형 단거 좋아하구나. 나도 칙촉 애정해 ㅎㅎ

저녁으로 이걸 다?!!!

설마~나 프링글스는 술안주로 킵ㅋㅋ

프링글스 맥주안주로 딱인데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648.37
ETH 3125.02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