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Actifit Report Card: September 14 2018

in #actifit6 years ago

오늘의 운동
등산과 스쿼트!! 그리고 프랭크 동작으로 마감합니다. 10,000보를 채우지 못함이 다소 아쉽긴하지만 내일을 기약해보며 오늘 운동은 이만 마감하는걸로 ㅋㅌ

the movement of the day
Mountain climbing and squash! And it ends with a Frank move. I am sorry that I could not fill 10,000 steps, but I will wait for tomorrow to finish my exercise.

6798
Walking

Sort: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9423보 걸었네요
좀 더걸을까 하다가 포기..ㅋㅋㅋㅋㅋㅋㅋㅋ

오호? 엄청 걸어다니셨네여 ㅋㅋㅋㅋㅋ 2만보 가즈아~~~

스쿼트!!!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Congrats! You just reached level 2 milestone via using Actifit fitness tracker and provided Proof of Activity!
You accordingly gained 35 Actifit tokens for attaining 6798 tracked activity!
You also received an 1.02% upvote via @actifit account.

망했어
그림그리다가 12시넘었어
10000보나 넘게걸었는데 ㅠㅠㅠㅠㅠㅠ

깔깔깔~~~~~~ 목청놓아 웃었어

Congratulations @newbijoh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promisteem님이 newbijoh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주3회 운동하기 #8: 9/10~9/16> 9/15(토) 운동챌린지 미션 "자유주제인증"입니다.

...10 jhsung2002
goodhello lekang hodolbak jisui dazzlingmango newbijohnimrahelk youngsam heonbros innovit ccodron kinderbreeze
운동하...

한국 들어가면 다시 다이어트 운동 시작!!
홈트는 생각보다 잘 실천이 안 되네요;;;

오호... 카일님두 액티핏 앱 설치하구 해보셔욤 ㅎㅎ 아니면 프로미스팀에 약속하구 운동인증하면 강제로 하게되염 ㅋㅋㅋㅋ

뉴비존님 이건 어디서 어떻게하는거에요?
남친이 스팀잇가입해놓고 아무것도 안해서 ㅋㅋㅋㅋㅋ 추천좀해주게요.

오호 ㅋㅋ 저거 앱다운받아서 하시면 돼욤 ㅎㅎ 스팀잇 아이디를 설정에서 넣어주면 끝나염 ㅎㅎ

오호 그러쿤요 감사합니다^^

꼭 설치해서 트래킹해보세엽 ㅋㅋㅋㅋㅋㅋ

곰돌이가 @newbijohn님의 소중한 댓글에 $0.007을 보팅해서 $0.018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283번 $3.239을 보팅해서 $4.048을 구했습니다.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세요! @gomdory 곰도뤼~

오오~ 곰돌이 만쉐~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527.41
ETH 3109.34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