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y Actifit Report Card: 2월 7 2019

in #actifit5 years ago

와우.. 어제도 열심히...

블루엔젤님의 글에는 엄청 많은 정보가 있어서.. 한참을 봐야 한다는...^^

한가지 궁금한게 있는데요.. actifit사이트에 들어가보니..

Full AFIT Payout Mode 라는게 표시되는데.. 이게 뭔지 아시나요?

Sort:  

포스팅 올릴때 Maximize ... 체크하시면
페이아웃 모두 AFIT 토큰으로 받게됩니당~!
(5% actifit 베네피셔리 5% actifit 펀딩 90% 토큰)
행복한 ♥ 불금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지금 확인해봤는데..아이폰 앱에는 포스팅하는 화면에서 그런 메뉴가 없네요.. ^^

메뉴 있으실거에요~
요거 체크하면 됩니당~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앱아이폰용 앱 에는 그런 부분이 없네요. ^^

뜨아아아아아~ 럴수~럴수~ 그럴수가...ㅠ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페이아웃을 afit 토큰으로 받으면 엄청 많이 모으셨겠네요.. ^^

ㅋㅋ 모아~모아~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241.52
ETH 2989.75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