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Actifit Report Card: 3월 13 2019

in #actifit5 years ago (edited)

아구 오랜만에 날씨가 추워져서 겨울 패딩을 입고 갔기에 걸어서 출•퇴근 할 수 있었다. 바람이 차가운 대신에 먼지가 덜 해 맑은 하늘을 볼 수 있었다. 추위가 반가을 줄이야.. ㅎㅎ

14일인 내일은 기생충모임이 있고, 뜨개질을 해서 주고팠기에 그동안 부지런히 떴다. 왕초보였던 내가 이젠 제법 속도를 내어 목도리를 세개나 만들었다. ㅎㅎ 네키 목도리라는 걸 뜨는 법이 잘 나와있는 블로그 덕분에 완성할 수 있었다. 이젠 따수워지는데... 겨울에 잘 뒀다 쓰래야지. ㅋㅋㅋ


언니의 아가가 두를걸 상상하며 ㅋㅋ 라이언에게 사이즈를 대봤었는데 참 귀여워서 보여드리고 파서.. ㅎㅎㅎ 넘 귀엽죵? 헤헹.


요즘 여행 막바지 준비로 스팀잇에 소홀하고 있다. (여유가 생기는대로 열심히 다닐게요. 방문해주시는 이웃님들 항상 감사해요😭) 준비한 것들에 대해 말해보자면,

로밍을 할까 생각했는데 12기가에 21000원대라는 저렴한 가격에 유심으로 결정했다. 유럽 내 무료통화도 된다. 배송도 하루면 오고, 공항으로도 받을 수 있는데 공항서 혹시 깜박할까싶어 택배로.

커플 운동화도 도착했는데 사실 프라하에서 스냅을 찍을까 싶어서 산건데 짝궁의 다이어트는 저 멀리.... ㅋㅋㅋ 또 예산이 너무 타이트해서 스냅은 저 멀리... ㅋㅋㅋㅋㅋ 멀어져가고있다.

니콘 망원경은 먼거리의 유럽의 벽화나 건물을 좀 더 자세히 보고 싶어서 샀는데 아담한 사이즈에 예쁜 디자인이라 더욱 맘에 든다. 이걸로 자세히 들여다 보면 얼마나 좋알까 싶다. 히힝. 기대된다 기대돼~~

멀티콘센트도 다이소는 5천원이지만 인터넷에서는 600원 ㅋㅋ 2개에 배송비를 해도 4200원 !!

이제 미리 예약이 필요한 가우디 티켓과 두오모 입장 통합권을 구매하고, 다이소에서 소매치기 방지용품 구매하고, 여행자보험까지 들면 얼추 마무리가 될 것 같다.


우피치 미술관 가기 전 읽으면 좋다는 책도 구매했다. 이걸 읽고 가이드없이 볼 생각. ㅎㅎ 피렌체에 베키오 다리와 관련된 단테의 신곡이라는 책도 사서 들고 여행을 가고싶은데 피렌체에 가기 전에 읽으면 베키오다리에 갔을때 좋을거같아서 알라딘에 들러봐야겠단 생각을 하고 있다.

그럼 이만 글을 마무리하고 남은 뜨개질을 어서 해야겠다. 바쁘다 바뻐~ 뿅~
좋은 밤 되시어요😍




12053
Daily Activity, Walki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아직 꾸준히 하고 계시는군요!!

앗 !! 기백님 반가워요😆😆😆😆 도선생님께 그동안 안부 물어왔죵~~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여행준비를 알차게 하고, 매일 12000보이상 걷는 것도 모자라 이 늦은 시간에 뜨개질까지 하는 써니님에게 박수와 응원과 보팅을...

아하항 대신 스팀잇을 부지런히 못했어요 ㅠㅠ 응원과 박수 감사합니다!!

쵸강풍에 ㅎㄷㄷㄷㄷㄷㄷㄷㄷ
강풍기 하루 종일 틀어놓은 영화의 촬영현장인줄~ㅋㅋ
날씨 급 변화에 옷을 두텁게 입지 않고 이른 아침부터 나갔더니만 으헙 추버랏~
다시 따스한 옷 꺼내 입어야겠어용~

운동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엄청 추웠죠. 오늘도 아직 춥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네요 ㄷㄷ
라이언 졸귀 ㅎㅎ

그쵸 선물받았는데 촉감도 어찌나 보드라운지 몰라용 ㅋㅋ

Hi @sunny1124!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127 which ranks you at #956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54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962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5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3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ㅑ 여행가신다 >>ㅑ

에헹헹헹 3주나 간답니다용 우헨헹헹

곰돌이가 @sunny1124님의 소중한 댓글에 $0.009을 보팅해서 $0.014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3603번 $42.834을 보팅해서 $44.718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곰돌이가 @gomdory님의 소중한 댓글에 시세변동을 감안하여 $0.003을 보팅해서 $0.020을 지켜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3717번 $44.097을 보팅해서 $46.077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이건 반칙 아닙니까?
3주라니요!!
후기를 기다리고 있어야겠습니다.

넵 에필로그식으로 엑티핏을 쓰고 돌아와 본격적으로 여행포스팅을 쓰려합니다. ㅋㅋㅋ 주에 2~3회를 쓰면.. 3주 여행은 포스팅이 거진 1년 걸리려나 싶어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1년을 하신다는 거는 굉장한 것입니다

Congrats on providing Proof of Activity via your Actifit report!

You have accordingly been rewarded 57.25 AFIT tokens for your effort in reaching 12053 activity, as well as your user rank and report quality!
You also received an 1.88% upvote via @actifit account.
Actifit rewards and upvotes are based on your:

  • User rank: which depends on your delegated SP, accumulated AFIT tokens, rewarded post count and recent rewarded activity.
  • Post score: which depends on your activity count, post content, post upvotes, quality comments, moderator review and user rank.

To improve your user rank, delegate more, pile up more AFIT tokens, and post more.
To improve your post score, get to the max activity count, work on improving your post content, improve your user rank, engage with the community to get more upvotes and quality comments.

Actifit is now a Steem Witness. If you believe in our project, consider voting for us

rulersig2.jpg
Vote for Actifit as a Witness
Chat with us on discord | Visit our website
Download on playstore | Download on app store
FAQs | Text Tutorial | Video Tutorial

유럽 가시네요. ;ㅁ;
부럽다...

3주...ㅠ

네 에헹헹 신나고 두렵습니당. ㅋㅋㅋ 나중에 신행은 베트남 다낭 갈라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34.17
ETH 3150.15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