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하하하 그런 엄청난 말씀을...
평소에 그림그리는거 지켜봤는데요 영 별로였습니다 ㅎㅎ
말씀 감사합니다

저는 진짜 그렇게 생각합니다. 일단 구도가 세로로 놓였고요. 보통은 가로로 놓여서 부엉이가 이렇게 있는데요. 가로로 놓인 것부터가 보통이 아니지만 굉장히 길게 그렸습니다. 날개를 활짝 펴고요. 이상한 쪽으로 큰 힘이 있다는 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처음에 저는 황금열쇠 같은 걸 그린 줄 알았는데 부엉이 였어요. 사람들의 시선을 읽고 자유롭게 변형할 수 있는 힘이 느껴졌습니다. 부엉이만 열심히 그리고 나머지를 대충 그린 걸 보면 집중하는 힘도 있는 것 같고요. 천재 화가는 관점이 뛰어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점에서 보면 소질은 충분해 보입니다. 그림 실력은 관심을 가지면 늘 것 같아요. 과대평가 일지 어떨지 모르지만 잘 하면 피카소나 마르셀 뒤샹 정도의 괴물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지금은 그냥 느낌이지만요.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2914.22
ETH 3108.89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