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안녕하세요!! 혹시 지금도 알려주실수 있나요?? 보팅 팔로우 했습니다

굽신 굽신... 곧 챗드립니다 ㅋㅋ

네 곧 뵙죠 ^^

우와... 월 1만달러라니.. 금손 님이셨군요. 굉장합니다!

아니에요. 이제 그것도 안나와요 ㅠ

저는 별 어려움 없이 연결되길레 그런가보다 했는데 운이 좋았던건가 보군요 ^^

잘 하셨겠죠 ^^

수익률이 어마어마 하시네요!!!
월 1만이라니 ㄷㄷㄷㄷ

계속 나와야하는데 그냥 잘나가던 때에요 이제 ㅎㅎ

이게 블로그로 가능한 수치인가요?
정말 대단한분이시네요. 팔로우 업보팅 하고가요

감사합니다 ^^

애드고시라 불리우는 군요ㅎㅎ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예전엔 쉽게 됐는데 요즘엔 잘 안된다네요
그래서 고시 패스하는것 같다고 붙여진 이름입니다. ㅎ

저도 한때 애먹었었는데ㅠㅠㅠㅠ 통과했습니다....
근데 수익이 0.01달러네요 ㅎㅎㅎ

애드센스도 스팀잇도 끈기있게 꾸준하게 해야만 답이 나오는거 같아요

대단하십니다 저는 그냥 커피값 정도 벌고 싶었는데 내년에 블로그 관리좀 열심히 해봐야 할거 같아요ㅕ

한계돌파가 중요한것 같아요.
어느 시점에서 포기하게 만들죠
그 고비만 넘으면 고수의 길로 가는거죠
화이팅 하세요!!

애드센스 하시는 분이 오셨군요 ㅎㅎ 환영합니다 ㅎㅎ 팔로우 할께요 ㅎㅎ

자주 소통해요~ ^^
그럼 챗창에서 뵙죠.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875.98
ETH 2948.16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