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오우~맛있어보입니다. 진짜 맛집을 다녀오셨네요. ㅎㅎ

음식 사진을 올리지 못해서 민망하지만, ㅠㅠ 맛집은 정말 맛집인거 같아요 ㅎㅎㅎ

깍두기 볶음밥은 처음 들어보네요

후기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궁금하네요

정신없이 먹기만 한다고 제대로된 사진을 못찍었네요 ㅎㅎㅎ ㅠㅠ 조만간 다시 한 번 다녀올 수 있도록 해보겠습니다 ㅎㅎㅎ :)

깍두기볶음밥 어찌생겼느지 보여주시지...^^

깍두기볶음밥이 완성되자마자 사진 찍을 생각을 1도하지 못했던 저의 식탐을 반성해야겠습니다 ㅎㅎㅎ 다음에는 식탐이 발생하더라도 꼭 사진찍어 오겠습니당! ㅎㅎㅎ ㅠㅠㅠㅠ

저도 그런적이 한두번이 아니에요^^

도네님 글보고 찾아갔던 1인입니다..
종종 다른 맛집도 공유해주시면 ...ㅎㅎ
소고기도 깍두기볶음밥도 정말 신나게 먹고 왔습니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오오 그러셨군요 사진하나 덜렁 올린 거였는데도 신나게 먹고 오셨다니 다행입니다 :) 종종 다른 맛집도 공유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03.15
ETH 3065.06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