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애픽스 이야기] 첫 번째 SMT프로젝트 애픽스(APPICS)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테스트넷(Testnet) 사용후기

in #appics6 years ago (edited)

appics, smt 최초 응용 등등의 말들이 들려서,
궁금했는데,
아주 잘 설명해주신 글이네요.

이 글 하나로, appics 가 뭔지 파악했다는..(더불어 smt 도 좀더..)
appics 는 instagram 의 steem 버전.

개인적으로 저는 아직은 별로 쓸 것 같지 않지만..
뭔지 궁금증을 하나 날려버렸다는 것 만으로도 이 글의 가치는 충분하다고 봅니다.

13일 지나 사소하나마 보팅 못드려 아쉽네요.
댓글에 보팅 취지의 단어 포함해 주시면,
(아니면 기간후 풀보팅 대상인지 모르고 지나갈 수 있으므로)
사소하나마 풀보팅으로 감사 드리겠습니다.

대단히 감사.

Sort:  

@steamsteem님 말씀 감사합니다 :D 덕분에 조금이나마 appics나 smt에 대한 궁금증을 날려드릴 수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기쁘네요! 말씀만으로도 제가 충분히 감사합니다!!

한때 $2 가까이 찍히든 만스팀 풀보팅이 이제는 $0.5 도 안찍히네요.
그래도 마음으로나마 좋은 글에 대한 감사를 표할 수 있는 댓글 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2939.93
ETH 3116.22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