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appics] Playing with puppy 이구역의 미친개는 나야. 한번 문건 절대 놓치지 않는다. 이러고 십분동안 계속 물고 뜯었다능.. ...

in #appics6 years ago

캔슬닥터님 에픽스에 가입하고 이용하는 방법에 대한 쉬운 포스팅이 없을까요? 요즘 에픽스 글이 많이 올라오든데 궁금해지네요.

Sort:  

애픽스 앱은 아직 정식 배포된 게 아니라서 초기 ico에 참여하신 분들만 테스터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더 기다리셔야 해요. :)

https://steemit.com/appics/@cancerdoctor/appics 에 에픽스 사용기에 대한 글을 올려놓았으니 참고 바랍니다 ㅎㅎ 아직까진 ico 참여자에게만 오픈되어있는 베타서비스라서 참여가 불가능하실수도 있습니다 ㅎㅎ 아마 연말정도에 정식 런칭이 예상됩니다 :)

잘 봤습니다. 오픈되면 이용해 봐야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212.56
ETH 3233.70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