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Illust, Art, Drawing]거친 선/Rough lines

in #art6 years ago

어이쿠! 죄송합니다 오래간만에 찾아 뵙습니다 :)

직접 그리신 그림이라니
정말 대단하신 것 같습니다.

제 친구 중에 이렇게 그림을 그리는 친구가 있는데,
그 친구는 결국 패션쪽에 관심이 많아서,

패션학교를 갔습니다.

케이지콘님도 혹시, 어떤 특정 분야에
관심있는 곳이 있으실까요?

궁금합니닷!

Sort:  

앗 저는 사실 그림 이외에 관심있는 특정 분야라면 영화에 흥미가 많습니다. 그래서 그림체도 헐리우드 영화 느낌을 더욱 띄게 된 것 같아요. 실제 제손으로 영화를 찍을 가능성은 없지만 ㅋㅋㅋ 한 편의 영화같은 만화 한 권을 그려보는 게 꿈입니다.

아아 어쩐지~ 완전 남성미가 넘치고, 맨 위에 그림은 터미네이터 주인공처럼 생긴 것 같아요 (제가 배우들을 잘 몰라서 ㅠㅠ), 요즘은 웹툰이 영화쪽으로도 많이 연계가 되던데! 꼭 꼭 꼭 케이지콘 님이 만화를 토대로 영화가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그렇게 된다면 좋겠네요ㅋㅋㅋ 응원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2
JST 0.029
BTC 67240.29
ETH 3510.15
USDT 1.00
SBD 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