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ics, Cartoon] 중학교 3학년때 그렸던 만화 '데스티니'(상)/Comic that I drew when I was 16.

in #ar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 여러분! 사실 오늘은 올렸던 그림들이 제가 생각하기엔 살짝 부족한 감이 있지 않나....싶어, 하지만 뭘 더 올려볼 수 있을까? 고민하다가....떠오른 게 하나 있었습니다!
바로 제가 중학교 3학년때 처음으로 펜촉과 잉크, 붓펜과 만화 용지를 화방에서 사서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그려본 자작 만화 '데스티니'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제목부터 오글거리죠? 내용은 더 오글거린답니다. 게다가 아직 어른이 되어도 고치지 못한 악필 덕에 대사를 알아보시기도 힘들 거에요. 하지만 요즘 웹툰은 전부 디지털로 작업하다 보니 이때의 수작업 로망이 아직 남아있긴 한답니다.
그냥 애교로 한 번 봐주시면 고마울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ㅋㅋㅋ
참고로 이 단편은 미완성이지만, 다음 시간에 (하)편 정도는 올릴 수 있을 것 같아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It is clear that even at that young age, your comic skills were very developed!

Thank you so much! Sorry that I've not gone to your blog more often. It's actually kinda hard to understand English to me yet. I'll visit today, thanks:)

와 중3때 이렇게 그렸다고요? 대박...

아니에요 르바님 사실 그림쟁이 괴수들 동네에 와보면 이 정도는 보통입니다......(과장이 아니에요)

어머 능력자님 중학교요? ㄷㄷ 그러고보니 고등학교때 한창 펜촉사러 다녔던 기억이... 뭔가 펜의맛과 요즘 그림맛은 다르긴 하더라구요 ㅠㅠ

네네 그때와는 완전히 다릅니다. 이제 더 이상 화방에 가서 잉크, 펜촉, 스크린톤을 사는 모습은 찾아보기 힘들죠...디지털로 완전히 대체되었으니까요.

그때믄 해도 스크린톤깍던 노인이 있었....ㅠㅠ

여기 능력자 하나 추가요~!

앗!! 뉴비분이시군요!! 팔로하고 자주 찾아뵐게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와 소오름 블랙 베히모스 작가님이셨네 영광입니다^ㅁ^/

헉 알아봐주시다니 감사합니다(__)

여기 작가님 추가요 !! @_@ !! 공들인 그림이라는것이 비전문가인 저한테도 보입니다 !!!

감사합니다, 저때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정말 정성을 들였던 게 기억에 남네요~

중학생이요 ^^ 믿기지가 않네요 너무 전문가의 포스가

감사합니다! 열정만큼은 지금보다 그때가 더 전문가였죠...ㅎㅎㅎ

중학생 시절이라고요?!
11950477_834629256651621_298574143_n.jpg

중학교 시절이긴 하지만 아마 고1쯔음으로 올라가는 중간에 그렸던 걸로 기억해요~

엄지 척!!!!!!!!!!!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4161.84
ETH 2950.76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