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Webcomic]프리랜서에게 생기는 일//Things always happen to Freelancer

in #art6 years ago (edited)

그래서 다들 작업실을 차리나봐요-.-;;

Sort:  

역시나 작업은 까페진상을 할 때 잘되죠.
저는 동네에 12시까지 하는 커피숍을 뚫어서 애용하고 있습니다.

으아아악 12시까지 하는 카페 부러워요 ㅜㅜㅜㅜ 저희집 근처엔 24시 카페는 코빼기도 안보이는....
까페진상ㅋㅋㅋㅋ 그렇죠 하지만 단골이 되면 저희만큼 충성고객도 없다는...ㅋㅋㅋ

그림그리는 사람의 꿈. 화실!!
(저도 그림그리던 시절엔 얼마나 간절히 바랬던지ㅠㅠ)
하루 빨리 이루어지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림그리는 사람들의 로망이죠ㅎ

하하 맞아요ㅋㅋㅋㅋ 요즘은 작업실 쉐어도 많이 하더라구요!! 저만의 작업실 꿈이죠!

그러게요! 저는 아직 먼 이야기이지만 언젠간 화실을 갖고 싶네요 ㅋㅋㅋ

공부도 똑같나 봐요...ㅋ

앜 것도 그렇네요 ㅋㅋ

고양이 유튜브는 위험해요. 카페에서도 찾아보게 되더군요 :-0

아앗 예리하신 분. . .!

으어 ㅜㅜㅜㅜ 공부하는 학생들도 패턴이똑같아요 ㅜㅜㅜㅜ 후 ㅜㅜ 진짜 돈주고 나가야하는대
데 그게 맘처럼 쉽지가않죠 잘보고갑니다!!😘

맞아요~ 근데 또 막상 돈쓰고 열심히 작업하면 후회가 없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요즘은 무조건 나가자는 주의입니다.

혼자만의 공간 중요한거같습니다. 저도 가끔 필요할때가 많더라구요...

사람의 능률은 장소에 영향을 아주 많이 받는 것 같아요.

자리가 사람을 만든다고 하죠 ^^

재밋게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허허 저도 요즘 고양이 유튜브때문에 골치가 아픕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넋놓고 한시간씩 보고있네요 ^^;; 이래서 주변에 24시간 카페가 있으면 참 좋은데 말이죠... 하지만 비슷한 처지의 사람들로 가득해서 빨리 자리를 잡아야하는 단점은 있습니다 ㅋㅋㅋㅋ

그쵸 그쵸 공부하기 좋은 카페는 항상 좋은 자리가 선점당해요ㅋㅋㅋ24시간카페는 유니콘 같은 존재입니다ㅜㅜ

대박 ㅋㅋ제 얘긴줄

ㅋㅋㅋㅋㅋ대박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1918.40
ETH 2900.39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