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comics, Art, Cartoon]제 웹툰 '블랙 베히모스'를 소개합니다-//Let me introduce my webcomic called 'Black Behemoth'

in #ar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어제 막 오피스텔로 이사하고 난방비를 최대한 아끼려고 난방도 틀지않고 자고 일어났더니
감기기운에 죽을 뻔한 케이지콘입니다~-.-;;;
다행히 감기는 가셨구요, 원래대로라면 좀더 일찍 스팀잇에 포스팅을 하려고 했는데 오피스텔이 너무너무 추워서 부랴부랴 단열재 4만원치를 사서 3시간동안 낑낑댄 결과 외풍을 그나마 좀 잡았네요ㅎㅎ;;;

오늘은 그림 소개가 아닌 제가 현재 연재하는 작품에 대해 소개하려 합니다.
제목은 '블랙 베히모스'이고 다음 포털에서 수요일마다 연재중입니다^^

Hello guys, Today I'm gonna introduce my webcomic called 'Black Behemoth'!
It's publishing on Korean site, but you can read it in English too!

현재 대략 11시즌 257화까지 연재하였는데요, 웹툰치고는 굉~장한 초장기연재입니다-.-;;;
6년 이상이나 한 작품을 별탈없이 연재할 수 있어서 참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It's been 11 season and 257 chapters! So very long for the webcomic.
I'm just so blessed that I can make to draw the same comic during 6 years!

하지만 물론 스팀잇 여러분들이 굳이 들어가셔서 보실 필욘 없습니다^^;;;
장르는 소년 판타지 물이기 때문에 취향이 많이 갈리는 편이에요, 특히나 어려운 설정과 무시무시한 분량의 압박 덕분에 많은 분들이 손절 하시는 작품이죠!ㅋㅋㅋ(손절=손 절레절레)

그래도 혹시 모르니 링크는 남겨놓습니다~

http://webtoon.daum.net/webtoon/view/blackbehemoth

그리고, 'Tapastic'이라는 북미 사이트에서도 번역 연재중입니다.
아직 연재 초반부이긴 하지만요.

If you can't read Korean, you can read my webcomic's English version in 'Tapastic'!

But to be clear, My comic is targeting young people. I'm not saying if you are an adult you can't enjoy it but it could be childish to some people.

The link is here

https://tapas.io/series/blackbehemoth

이상 제 웹툰 소개를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스팀잇에 제 작품을 홍보하기 보단 제가 이런 일을 하고 있다라고 말씀드리고 싶었어요 ㅎㅎㅎㅎㅎ 사실 지금은 휴재중이라서 연재를 하고 있진 않지만요ㅋㅋㅋㅋ 연재가 재개되면 다시 바빠지겠네요, 그때도 스팀잇엔 자주 접속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Thank you so much for reading it guys. I'm not trying to advertise my work here, just wanted you to know what I'm usually doing.

p.s 3시간 동안 4만원 어치의단열재를 둘둘 둘렀는데 책상 앞에서 스물스물 한기가 내려와 키보드 두드리는 손을 간지럽힙니다. 어서 겨울이 지나갔으면 좋겠네요ㅜㅜ

다음 시간에 또 봬요~

See you next time~

Sort:  

Congratulations @cagecor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이 많은 회수를 다 그리신건가요??
존경스럽습니다 @cagecorn님 ㅠㅠ

아니에요~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제 직업이니까요!

리스팀 해갑니다.. 연재를 6년 이상이나 하셨었군요. 엄청나네요.

헉~ 리스팀까지 감사합니다! 네 웹툰치고 한 작품 6년은 사실 꽤나 긴 편에 속한답니다. 아직까지 짤리지 않아 다행이에요~ ㅋㅋㅋ

와 블랙 베히모스 작가님이셨군요 ㅠㅠ 예전에 봤을 때 팬덤이 상당히 두터운것 같았는데 오랜 기간 연재하고 계시는군요! ㅎㅎ
이 기회에 실패한 정주행 다시 시도해보록 하겠습니다

읔ㅋㅋㅋㅋ앜ㅋㅋ 감사합니다 하지만 정주행은 여전히 어려우실 것 같아요 분량이 그때보다 더 늘었고 설정도....스토리도.....(중얼중얼) 너무 무리하지 말아주세요 ㅋㅋㅋ 아 감사합니다.

Hello! Wow you have webcomics! Now I gotta make time to check it out 💕

Thank you very much!:) I hope you like it!

Looks great - reading some on Tapastic

Thank you so much, I'll follow you and visit your blog whenever I can.

Cool -I hope you like what I'm posting. I'm following you. Your a great artist.

정주행 도전해 보겠습니다
단열재는 뾱뾱이인가요?
창문쪽은 테이프 발라서 이중으로 해야 효과가 있을겁니다.
집에서 야영하지 마시고 갖출건 갖추고 살아야 하지 않을까요.

헉~ 정주행 감사합니다 ㅜㅜ 취향에 맞지 않으실수 있으니 너무 의무감 가지지 말아주셨으면 좋겠네요,
네 창문쪽은 이중창느낌으로 해놓고 뽁뽁이도 2단짜리인걸 샀습니다. 너무 아끼겠다고 집안이 추우면 쉬는 게 쉬는 게 아니네요 -ㅂ-;;

건강은 잘 챙기고 계신가요. 챕터 사이에 잠깐씩 쉬는걸 빼면 예비군때만 쉬시던데... 그마저도 분량만 줄이기도 하셨구요. 아무쪼록 화이팅!

헉 오랜시간 보고 계셨군요 ㅜㅜㅜㅜ감사드립니다, 건강은 생각보다 별 이상없습니다^^ 그것만으로도 큰 복이라 생각해요~!

4만원치 단열재가 효과좋기를 바래요^^
와~ 웹툰 너무 멋져요!!!👍👍

감사합니다! 확실히전보다는 외풍이 덜해서 잘했다고 생각하고 있어요ㅎㅎㅎ 물론 방 자체는 아직 서늘합니다.

우와 6년이요? 정말 존경스러워요!!!! 6년동안 어떻게 이런 퀄리티를 유지할 수 있는거죠? 굉장해요!!!! 휴재중이라도 아프지 마세요 작가님~~

감사합니다^^저보다 더 오래 쉬지않고 연재하시는 분도 많은걸요, 쪼아님도 감기 조심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1905.09
ETH 2902.93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