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평창올림픽 인면조(人面鳥) : pyeongchang 2018 Olympic human-headed bird

in #art6 years ago

2018 평창올림픽 인면조(人面鳥)
pyeongchang 2018 Olympic human-headed bird

안녕하세요. 하르양입니다. @haryang
Hello. I'm haryang. @haryang

어제 평창올림픽 개회식을 잘 보았습니다. :)
I watched the opening ceremony of Pyeongchang Olympics yesterday. :)

이 중 저에게 매력적이고 인상깊었던 인면조가 떠올랐습니다.
그래서 제가 한 번 그려봤습니다.
Among them, the imaginary creature human-headed bird was very attractive.
So I drew one.

평창올림픽의 성공을 기원하며 올림픽으로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I hope the Pyeongchang Olympics will be a success and hope that it will be a good time.

haryang_20180210.jpg

한국의 옛 나라 고구려의 고분벽화에 그려져있던 상상의 동물입니다.
인생의 장수를 상징한다고 합니다.
It is an imaginary creature that was painted in the mural paintings of Goguryeo, Korea's ancient kingdom.
It is said to symbolize the longevity of life.

감사합니다 :) @haryang
Thank you. See ya :) @haryang

Sort:  

머리는 사람이고, 몸통은 새!
저는 몸은 사람인데, 머리는 새.ㅠㅠ
자꾸자꾸 잊어버리기만 하니 어찌해야 할까요.ㅎㅎ
자주 구경하러 올게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일단 얼굴이 미남(...)이면 됩니다 ㅎㅎ
저도 팔로우할게요~

중요한건 따로 있었군요!ㅎㅎ

인면조 .. ! 예전부터 그려져있던 동물이라니,
진지함과 개그감이 묻어있는 느낌입니다..!

루리웹이나 요런 사이트에서는 밈처럼 되었다고 합니다 ㅎㅎ

그러게요 ㅎㅎ 트위터에서도 각종 그림들이 올라오고 있더라고요 ㅎㅎ

안녕하세요 작가님
세계일주 프로노숙자, #kr-art 큐레이터 @rbaggo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그림 보여주세요 :D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감사합니다 :)

볼수록 매력 있는 캐릭터 같아요. 느낌 충만하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231.91
ETH 2966.19
USDT 1.00
SBD 3.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