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봄이 오길 바라며 입춘 새싹 요정 그리기!

in #art6 years ago

20180224_013044.jpg

안녕하세요. 하르양입니다. @haryang

오늘 이 시간에는 얼마 전 입춘을 맞아 그려본 그림입니다.
이름하여 "입춘대길 소녀" 라고 부르고 싶은 입춘 새싹 요정입니다. :)

과정샷☆

20180224_012923.png

실은 요정 컨셉 겸 인체연습인지라 의상이 없었지만~ 스팀잇에 올려야 하니 부랴부랴 입혔습니다. 그래서 옷을 크게 꾸미지 않은 점은 좀 아쉽네요. :(

처음으로 해보는 컬러와 선따기(?) 였는데요. 확실히 채색과 선따기라는 건 어렵네요. 자꾸 연습 해봐야겠어요. :)

노트5로 그린지라 손쉽게(?) 그렸다는거 ㅇㅅㅇㅋ

완성샷♡

20180224_014528.jpg

입춘이라고 하니 입춘에 맞는 캐릭터를 그려보고 싶었는데요. 생각을 그림으로 나타내는 건 넘나 어려운 것 ㅠ.ㅠ

다음번에는 좀 더 잘 그려보고 싶네요.

이제 슬슬 봄이 오려나봅니다.
따뜻한 그 봄날을 기다려봅니다.

이상, 하르양이었습니다. @haryang

Sort:  

하르양님만의 그림 색채가 있네요 ㅎㅎ
원래 생각하는 것을 표현하는 것만큼 어려운 게 없는 것 같아요 ㅠ

네, 처음에는 조금 쉽게 생각했었는데 시간이 지날 수록 하나하나 그리는데 있어서 어려움이 느껴집니다. 그래서 도전하는 재미도 있는 것 같습니다. ^^

봄비가 오려나봐요 : )
어서 봄이 오면 좋겠어요

네, 기왕이면 날씨도 따뜻하고 미세먼지도 없는 봄이 오면 좋겠습니다. :)

우리딸이 보는 만화 팅커벨 같은데요.^^

생각해보니 팅커벨이 있었군요! 팅커벨 귀엽죠 ㅎㅎ

잘그리셨어요~^^ 노트5로도 이런이쁜그림이 나올 수있군요~!

네, 노트 자체에 펜기능 지원이 되기에 디테일하진 않아도 어느정도 표현하며 그릴 수 있었습니다. :)

1100팔로워 이벤트에 당첨 되셨어요 :)
https://steemit.com/kr-event/@carrotcake/kr-event-lunar-new-year
스팀챗 @carrotcake로 연락주세요!

당첨 감사합니다! 스팀챗을 안써봤는데 지금 써보고 연락 드리겠습니다~ ㅎㅎ

코로보코로 이야기에 나오는 아이같네요.

코로보코가 어떤건지 몰라 검색을 좀 해봤네요 ^^;; 혹시 코로보쿠르 맞나요? ㅇㅅㅇㅋ

네 아이누 전설에 나오는 소인이야기에요.
소설 시리즈가 있는데 요즘도 나오는지 모르겠네요.

귀여워요 ㅜㅜ 프린트해서 책갈피로 쓰고 싶음요

쓰...쓰셔도 됩니다...ㅎㅎ;

와 새싹 요정 너무 너무 사랑스러워요 ㅠㅠ 빨리 봄이 왔으면 좋겠네요^^

오오 요정분위기가 물씬 나는군요!

감사합니다! 좀 더 연습해서 요정이 되도록 해봐야죠 ㅎㅎ

오랜만에 뵙네요~~ 감기는 많이 나으셨는지..ㅎㅎ
아프실 때는 넘 무리하지 마시길 ^^
정말 오늘도 낮에는 햇살이 따뜻하던데.. 봄이 오기는 오나봐요.ㅎㅎ
제가 가진 노트5로 이런 그림이 나온다니..신기신기..ㅋㅋ

안녕하세요! :)
봄이 오고 있다는걸 슬슬 피부로 실감하고 있다는게 즐겁네요.
노트5가 간단하게 그림 그리기에는 좋더라고요~ ㅎㅎ 한번 해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486.49
ETH 3015.74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