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역시 금손이십니다 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shop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정신없으셔도 그림 멋지네요 ㅎㅎㅎ

스팀잇 오랫만에 복귀하면 글쓰는거 어색합니다. ㅋㅋㅋㅋ

압압! 칭찬 감사해요!! 글쓰는거 넘넘 어색해요 ㅠㅠ

ㅎㅎ저는 이 영화는 안봤는데 캐릭터가 매력적인건 확실히 알겠더라구요~~ 그런데 리안님 손으로 재탄생한 조이는 또다른 느낌이네요~~~어머머ㅓ머

저도 영화은 아직 안봤어요;;ㅋㅋㅋ 귀여운 캐릭터가 많아서 그려봤어요^^ㅋㅋ 그림은 한밀리님이 더 짱이죠 >_<

Hi~ heeyaa35!
@feelsogood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1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1511.66
ETH 2989.02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