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는 비가 그치길 기다리고 있다.

in #art5 years ago

rabbitrabbit.jpg

그림을 그리는 중 다친 동물은 없습니다.


너무 오랜만에 그림을 올립니다.
스팀잇을 관둔건 아니었어요. 관둘거라면, '구입해둔 로또 당첨 확인 좀 하고 오겠습니다.' 정도의 말은 마지막으로 남겨두고 떠났을거에요.
너무 오래 방치했었네요. 이웃분들의 멋진 글들도 많이 놓쳤고, 가입한지 2주년되었다고 호들갑 떨 기회도 날라갔군요.

두서없이 그려보다가 어떻게든 완성하는 과정이 꽤나 즐겁습니다.
그림 그리기는 꾸준히 붙잡아보고 싶은 취미예요. 좀 더 꾸준히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얍 :0

Sort:  

텔레파시가 통했나봐요.
비가 그치길 바라면 곧 그칠꺼예요. 올만큼 다 오면요..
같이 기다려봐요.

저도 오랜만에 글올렸다고 생각했는데, 오나무님의 5개월만의 글이 떡하고 올라와 있어서 무척 반가웠어요 :D
미세먼지 없는 화창한 날을 기대해 봅니다!! :)

그림이 겁나 이뿌네요!
자주 뵈어요 ^^

이쁘게 봐주시니 너무 기쁩니다 :)
넵. 자주 뵙겠습니다 :D

이렇게 슬쩍 다시 돌아오시면되죠^^~
토끼 귀가 축 쳐질만큼 비가 많이 왔나봐요..
이제 해가 쨍쨍 비칠때도 되었는데..

토끼는 물 닿으면 안좋은데... 움... 그리고 나니, 동물학대혐의가 있는 그림이었어요;;;
쨍쨍한 햇볕! 완전 좋습니다 :D

오래간만입니다! 안전은 중요하지요 ㅎㅎ

제가 요즘 쿠키워즈를 안하게되서 일일선물인사조차 못드렸었네요 :'(
정말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반갑습니다 :D

쿠키워즈는 접으셨나요? ㅎㅎ 저는 아직도 꾸준히 해서 매시즌 순위 500위 안쪽 턱걸이 하고 있습니다..

업무환경 개선을 위해 구입한 노트북에 할인하는 스팀게임을 하나씩 사서 돌리는 취미가 생기다보니, 모바일 게임은 멀어지더군요... 저는 끈기가 없는 사람이었습니다 :(
종합 순위 500위는 어마어마한 쾌거 아닙니까?! 제 기준에서는 온갖 괴수분들이 활동하시던데 말이죠 :D

생활 유지하면서 무과금으로는 이정도가 한계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ㅋㅋㅋ

곰돌이가 @eversloth님의 소중한 댓글에 $0.008을 보팅해서 $0.015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3602번 $42.825을 보팅해서 $44.704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솔트님!!!!진짜 오랜만이예요!
저 진짜 백년만에 스팀잇 들어왔는데 솔트님이 뙇!!!
크흡..전 비 좋아해서 그치지 말았으면...ㅋㅋㅋ

키키님이 오랜만에 스팀잇 들어오신 날에 딱 맞춰 포스팅을 할 수 있었다니! 기쁜일입니다!
많이많이많이 반가워요 :D 여유있으실때 소식 좀 들려주세요 :)

오래간만이시네요^^
멋진 그림 보고싶었습니다ㅎ

와 감사합니다! 이런 따뜻한 말씀이시라니!
부족한 그림이더라도 자주 포스팅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This is great :D check me out if you have time! i will follow you !
triangle1.png

눈으로 매직 아이 하는 듯. ㅎㅎㅎ
마법소금님 그림은 여전히 재밌어요. :)

어렸을 때 매직아이 잘한다고 생각했었는데, 얼마전에 해보니 잘 안되더라구요 :(
재밌게 봐주셨다니 무척 무척 기쁩니다 :D

반가워요~ 자주오셔서, 재밌고 멋진 작품들 많이 접하게 되길 기대합니다~^^

과찬이십니다 :D
lovelyyeon님의 깊고 폭넓은 덕력을 본받고 싶습니다! 어떻게 그렇게 근사한것들을 막 만들어내시죠 :0

토끼가 비를 많이 맞았나봐요.
귀가 젖어서 한쪽으로 쏠렸어요.

so_sad.jpg
토끼 건강이 염려되어 상상 장면으로 퉁치는 그림을 따로 그렸었지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64.11
ETH 3166.18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