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스트 / illustration] 사자와 어린양 / the Lion and the Lamb

in #art6 years ago

20180111_230311.jpg

20180111_230302.jpg

내가 아끼는 파버카스텔.

Faber castel Crayon that I love.



IMG_20180111_230941_809.jpg

잠시 중간에 딴길로 샜다가

A little bit disrtacted



IMG_20180112_211412_451.jpg

결국 완성 :-)
나니야 연대기의 아슬란이 생각난다.

But I made it. :-) It reminds me of Aslan In 'The Chronicles of Narnia'

Sort:  

재주라고 해야되나 기술이라고해야되나하여튼 부럽슴돠.

감사해요. ㅎㅎㅎㅎ

우와~ @mina-kim 님 금손 덕분에 눈호강 했습니다.
사자 멋지네요~

원하던 사자의 웅장하고 부드러운 느낌이 잘 전달됐는지는 모르겠지만 감사합니다💕

목동이 없으면 아슬란이 양 잡아먹겠네용

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ㅋ고추참치님 개그는 정말!!
요즘 연재하시더니 센스가 좋아지셨나보군요..
항상 빵터지는 개그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이라 너무 반가워요! :D 아프신게 많이 좋아지셨다니 다행입니다. 웹툰도 기획 중이라고 하셨는데 기대하겠습니다!

저두요! ㅋㅋㅋㅋ
네 기대 해 주세요~~😊

꾸준히 하는게 있다는거 참 멋진거 같아요ㅎㅎ

ㅎㅎㅎ 반갑습니다 경아님 :)
맞아요 몰입할 수 있는 작업이 있다는 것도요!

너무 귀여워요 ㅋㅋ 저도 색연필 사놓고 도데체 어디갔는지 모르겠네요 ㅋㅋ 색연필만의 그 거친 느낌과 아기자기한 그림이 만났을때 그느낌 정말 좋아요 ! 요새는 또 오일 파스텔을 사고싶더라고요 ... 그림쟁이 특징인가 사재기 ㅋㅋㅋ

꺄 가비님~~ㅎㅎ 반가워요 또 오셨네용
저도 거친 느낌 좋아해요. ㅋㅋㅋ저도 사재기 좋아합니다.. 화장품이라던가.. 필기구라던가..ㅋㅋㅋㅋ

미나님 다시 돌아오셔서 더욱 반갑네요.
멋진 작품들 잘 보고 갑니다. 아슬란 아련하네요:))

우오오 다니황님~~ 저도 반가워요 ㅠㅠ💕
감사합니당 앞으로 더 많은 그림들로 봬요!

나니야 연대기 젤루 좋아하는 판타지입니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그림 넘 멋진데요 어디서 이런 실력을 꽁꽁숨겨두고 있으셨을까 ㅎㅎ 르바님 미술관에도 이제 몇점 걸어보세요!

진짜요??! 대박이네요 저도 제일 좋아해요!! 루이스 작가님 만세!!!💕
금손님이 칭찬해주시니 부끄럽네요ㅠㅠ

사자의 눈빛이 예사롭지 않아요~>0< 그림 멋있어요!

감사해요 koreamelon님 또 들려주셨군요! 😊😊

미나님 제가 아끼는 파버카스텔은 한국 집 구석 천장에 박혀있답니다. 입시할 때 그렇게 아끼고 아끼는 보물이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램브란트 파스텔도 팔아버려야겠네요!!

오오오 한번 꺼내보심은 어떨지??ㅋㅋㅋㅋ
파스텔도 있다니 멋진걸요?? 르바님 그림도 언제 한 번 보고 싶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423.21
ETH 2897.82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