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미술에 대해 공부중입니다08] 고대 미술

in #art5 years ago

마지막에 라오콘은 바티칸에서 봤던거네요^^
깊은 땅속에서 찾았다고 하더라구요
요즘은 도구가 훨씬 발달 되었음에도 로마시대의 조각상들을
만들어 낼 수준의 예술가들이 없다고 합니다.
제가 존경하는 미켈란젤로 형님은 외계인이 아닐까 싶은 ㅎㅎ

Sort:  

오호. 실제로 보셨군요!!
그쵸..요즘은 도구나 기술이 많이 발전됐음에도..
고대 미술 작품과 같이 기품있는 작품들은..아직인것같단 생각이 드네요^^;
혹시 모르죠.제가 아직 그런 작품들을 만나보지 못한것일지도 !

실물의 포스가 엄청 나더라구요
조각 하다 중단된 것들도 땅속에서 발굴한걸 전시해 놓았는데요
이건뭐 ㅎㅎ 사람이 만든게 맞나 싶을 정도에요..
도구가 편해진 만큼 노력의 정도도 낮아진거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4
BTC 63626.78
ETH 3301.37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