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deo]인물수채화 그리기 과정-How to draw a painting in water colors[by @raah]steemCreated with Sketch.

in #ar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수채화 그려드리기 [event] @raah 입니다.
20180626_111304.jpg

20180626_112802.jpg
오늘은 [IOI]아이돌 가수 주결경을 그려봤습니다.

20180626_111343.jpg
그녀는 [IOI][PRISTIN V]라는 k-pop 이이돌 가수입니다. 중국인이지만 한국에서 활동하죠

Joo Kyul-Kyung
Although he is Chinese, he is active in Korea.
She is a K-pop singer named [PRISTIN V]

활동영상입니다.




수채색연필  인물수채화  그리기

How  to draw  a painting


By @raah

20180615_161836.jpg
20180619_172129.jpg

How to draw a portrait

1 .일단 수채용 색연필로 드로잉 합니다.
형태를 그리기 어려운 분은실물크기 사진을 프린트해서 먹지를 사용하면 편해요

First, I draw with a watercolor pencil. It's convenient to print a photo of the water in a small room and eat it.
채01.jpg

채1.jpg
2.마스킹고무액으로 미리 화이트 포인트를 찍어줍니다.
콧날과, 맑은 눈동자, 이마, 머리칼에 화이트용 마스킹 고무액을 처리했어요.

Draw the white point in advance with the masking material.I treated the nose, clear eyes, forehead, and hair with a wool mask.
noname04.jpg
.3. 그리고 밝은 색으로 한 번 전체 붓질해서 수채 색연필을 녹입니다.
밝은 색 부분은 너무 어두운 색은 사용하지 않고 중간색 정도로만 덧칠 했어요
Then melt the water-color pencil with a bright brush.I didn't use too dark a part of the color, I just painted it in half-tone.
noname05.jpg

  1. 밝은 색이 마르기전에 중간 톤을 함께 입혀서 자연스럽게 번지도록 합니다.
    턱선, 눈동자 안쪽, 코 아래 등 그늘진 부분은 브라운 톤으로 칠해요. 밝은 부분을 침범하면 안되어요

When the light color is dry, put a medium tone together to spread naturally. Use a brown tone to paint the shaded areas of the jaw line, inside the eyes, and below the nose. Don't break into the light.
noname06.jpg

noname07.jpg

  1. 어두운 부분마무리 칠한 후 고무액 뜯어내고 세부 묘사를 하면 완성입니다.

Finish the dark part, rip off the rubber and describe it in detail.
20180619_172735.jpg

  1. 배경은 전체 물칠하고 밝은색을 칠한 후 휴지로 대충 흡수하면 자연스러운 햇빛이 묘사됩니다. > The background is a full coat of water, a bright color, and then roughly absorbed by waste paper to describe natural sunlight.
    .noname08.jpg

20180619_172112.jpg
20180621_154234.jpg

event 2. kr-lovesharing 30$ 수채화를 그려드려요.

원하는 사진을
https://open.kakao.com/o/sDNAlUG 로 스팀아디와 함께 보내주세요.

  • 사진보내시는 채팅방은 1:1입니다.
    인물일 경우는 여러 장 보내 주세요.
    (님을 본 적 없으므로 자꾸 보아야 알 수 있고 알면 그릴 수 있습니다.)

kr-lovesharing: 30 SDB or 30steem or 30만W을 보내주세요

  • (만족하실 때까지 그려서) 완성된 그림은 우편으로 보내드립니다.

(After cheering with comments and ,restemeed and upvote!! ^^)
Please select more than one person
We will draw the Landscape paintings or portrait of the person you want.
It will be sent for 30 steemdollars.

  • 수익금은 전액 컴패션 해외결언아동 후원을 늘려가는데 사용됩니다.
    현제 르완다, 태국, 스리랑카의 세 아동을 매 달 후원중입니다.(= 숨는다.)
    스팀이 올라서 100명 후원하게 되기를
    The full proceeds will be used to increase the support of the children of Compassion Childrenalism. We're now sponsoring three children every month in Rwanda, Thailand, and Sri Lanka.Let's hope the steam will rise and support 100 people
  • lovesharing 인증사진은 이전 포스팅을 확인하세요---> 클릭

booksteem 소개

암치료를 받아야 할까요? 조언을 구합니다.[booksteem][의X에게 살해당하지 않는 방법]

[video]수채색연필 인물수채화 그리기-How to draw a painting in water colors[by @raah]

인도 타즈마할 수채화

[그림경매EVENT], +[수채화 그려드리기]A water-color auction

by @raah입니다.
04_끷뀿_됣뀽_먤뀿_료꼱_녁넫_됣뀫_끷뀫_솽꼱_듄__⒰넽.gif
업봇.jpg
보팅소녀 이미지는@cheongpyeongyull 님이 그려주신 작품입니다.감사드립니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헉 주결경 정말 이쁘죠 ㅎㅎㅎㅎ 새로온 뉴비에요 ㅎㅎ 소통하면서 지내고 싶어요 ㅎㅎㅎㅎ 잘보고 갑니다 ㅎㅎㅎ

네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 두바이를 다녀오셨군요 또뵈어요^^

역시~ 엄지 척 들고 갑니다.
표정이 살아있는 것 같아요. ^^

@vossam님 건담에 비하면 평법한 수준이죠 ㅎㅎㅎ 감사해요

작품이 완성 되는 과정 또한 아름답습니다.
좋은 작품 감사드려요.

감사합니다. 요즘 이렇게 동영상을 올려보는데 재미있네요 ㅎㅎ

주결경이라는 아이돌 가수가 있었군요. 저는 처음 들어보는군요.

저도 처음 봐요 ㅎㅎ 잘 모르는데 그려봤어요 ^^

우와!
재능을 이렇게 좋은 일에 기부하시다니~
그림 실력 만큼이나 마음씨도 너무 훌륭하네요!

ㅎㅎ 부끄럽습니다. 무언가를 돕는일중에 제일 쉬운게 기부라고 생각합니다. 그냥 자동출금되거든요 ㅎㅎ

너무 멋지네요.
저는 이런 재주가 없어서~~
잘 그리시는 분들 보면 대단해보여요.

첫 방문감사합니다. 처음이신듯하여 찾아뵙고 팔로했어요 ^^ 뙤 뵈어요

카일의 보팅이벤트III 당첨!!! 좋은 하루 보내세요~^^

왓!! 이런날도있군요 감사합니다. ㅎㅎ

오와 대박... 여기 또 금손한분 계시네요.
언제 저 스달 좀 충분히 모이면 살며시 의뢰하겠습니다 ㅎ

ㅎㅎㅎ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ㅎㅎ

역시 어려워요. 저 요즘 그림 안 그리고 있네요... 왜지? ㅋㅋㅋㅋ

왜죠? ㅠㅠ 태블릿으로 사랑하는 강아지그리기 한번 도전해 보세요
창작욕이 불끈!!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0787.40
ETH 2994.79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