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work] 요상망상 마리(?)바비(?) 그리기 feat. 쌍둥이일지도(?)

in #art6 years ago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스티밋에 글을 올리네요
한동안 이런저런일도 많아서 소홀했지요 흑흑

오늘은 요상망상한 포즈들에서 사진을 올려주신
@ibobbymari님의 반려견을 그려봤어요ㅎㅎ

이전에 백구 대장이를 한번 그려보고
강아지는 두번째 도전이네요?!

마리인지 바비인지도 모르고 그렸습니다
여러분도 맞춰보세요 바비일까요?마리일까요?:)

1.jpg

2.jpg

초상화 느낌이나죠ㅎ

3.jpg
귀여워서 장난을 좀 쳤어요ㅎㅎㅎ......왜 먹질못하니ㅜㅜ
4.jpg
자 먹어봐 계란이야

ㅋㅋㅋㅋㅋㅋㅋ아...

5-1.jpg

(뒤늦은 깨달음) 댓글에 고기를 달라!라고 되어있었는데 내가 잊었어 마리바비야 미안해..

ㅋㅋㅋ이렇게 저 혼자만 재밌는 놀이가 끝났어요
@ibobbymari님 바비마리 사진 제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다들 남은 불토 행복하게 즐기시길 바랄게요~

Sort:  

개님 앉아있는 모습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
진짜 사실적이어서ㅋㅋ
가이드독에서 댓글 단 여름이가 저희집 냥이랍니다!(팔불출 집사!)

여름이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다음번엔 여름이로 도전!!

개그림을 그리셨네요. 개가 사람처럼 앉아 있어요. 저는 여자 친구가 감기를 옮겨서 죽기 직전입니다. 폐렴이나 폐결핵을 의심해 볼 필요가 있대요.

나 참 어이가 없어서!

폐렴이라니 폐결핵이라니 그렇게 손을 자주 씻기로 유명한데!!!!!!!
제가 주의를 좀 줄게요 ㅠㅠ힘내세요

분위기있는 @soomong님 안녕하세요! 여름이 입니다. 멋진 @ibobbymari님이 너무너무 고마워 하셔서 저도 같이 감사드리려고 이렇게 왔어요!! 황홀한 하루 보내시라고 0.6 STEEM를 보내드립니다 ^^

저희집 여름이랍니다!!!!ㅋㅋㅋ

👨 우와 금손! 똑같이 그려주셨네요! ㅋㅋㅋ 고마워요~
@감사해

ㅎㅎ아니에요ㅎ저도 재밌었어요!!
종종 바비마리를 관찰해보겠습니다 :)

와우 강아지가 실물돋네요 ㅎㅎ언제쯤 저도 저런 실력을 갖출 수 있을까요

이미 갖추신것같은데요?! 그림과 글 두마리토끼를 다잡으셨다고 봅니다:)

감사해요!ㅎㅎ

우와 솜씨가 대단하신걸요!! ^^

감사합니다ㅎㅎ 상여자님 음식솜씨따라가려면 한참멀었습니다ㅜㅜㅋㅋㅋ

와 스팀잇엔 여기저기 다 금손분들^^

감사합니다 ㅠㅜ 부끄럽습니다 킇ㅎㅎ

우와 그림을 정말 잘 그리시네요! 앉아있는 자세가 의젓한 게 귀여워요ㅎㅎㅎ

ㅎㅎㅎ너무 귀엽죠 그림그리면 저도 반려견 키우고 싶은 생각이 마구마구 들어요

ㅋㅋㅋㅋㅋ왜 먹질 못하니!!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요~
첫번째 사진 모자이크 처리 해줘야하는거 아닌가요!!
그리고 이름은 바비인거 같아요~
얼굴이 ㅂ <-이렇게 생겼으니깐.....(아무말대잔치;;;)

ㅋㅋㅋㅋ..눈치 채셨구나....그래서 두번째는 나름 상반신만 올린거였는데 들켯네요><

와 강아지 그림 정말 잘 그리셨네요 !!

ㅎㅎ감사합니다 기분좋은 칭찬!!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121.36
ETH 3004.20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