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Followers event] What if cryptocurrency or community is a real person? 코인이나 커뮤니티가 실제 사람이라면?

in #art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톤스퀘어입니다
스팀잇을 시작한지 이틀이 되었고 팔로워가 55명(18일 정오 기준)이 되었습니다!!
많은 업보우트와 팔로우에 항상 감사드립니다
Hi, I'm Tone^2
It's been 2 days since i started STEEMIT and the followers of my STEEM acount hits 55(May, 18th noon) !!
Always appreciate for your upvoting and replys!

그런고로... @dubi 님의 아이디어를 빌려 한 가지 이벤트를 해볼까 합니다
그것은 바로
Therefore... with idea of @dubi, I'm going to try an event
THAT IS

"만약 코인이나 커뮤니티가 실제 사람이라면?" 이라는 주제입니다
a event "What if a coin or community is a real person?"

댓글로 각 코인이나 커뮤니티의 특징을 살려 외형/성격/상황 등을 묘사해주시면
좋은 아이디어를 내주신 두 분을 뽑아 20SBD와 함께 아이디어를 그림으로 그려보려고 합니다!
Please use the comments to describe your appearance / personality / situation of each cryptocurrency or community
I will draw two good ideas and winners will get 20SBD!

발표는 23일 18시(UTC+09:00)에 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The winners will be announced at 18:00 (UTC + 09: 00) Please join us !!

P.S : 리스팀 부탁드립니다♥
P.S : I would appreciate if you Resteem it♥

Sort:  

결과물이 이런 퀄리티는 아니겠죠?

ned.jpg

우님 콜받고 하나 더 올립니다. 퀄리티가 이 정도면 ....

으하하 이거 머에여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쳤당 @woo7739 우님 이랑 즐기시는거 볼만하겠습니다 ㅎㅎ

앜ㅋㅋㅋㅋㅋㅋ 두 분 다 대단하시네요!ㅎㅎ woo님에 이은 또 한 분 나오시나요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대박이네요 ㅎㅎㅎ

졌다................ 너무 잘하십니다..

ㅋㅋㅋㅋㅋ 아 너무 멋진데요
실제 사진 느낌보다는 더 캐릭터화 될 것 같습니다 :)

초고수이시네요...

와 댓글에 이거보고 한참 웃었네요 ㅎㅎㅎ 장투가 이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더리움 짤 제가 만든 놈이네요ㅎㅎ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커뮤니티에서도 반응이 좋아서 앞으로 스팀잇에 코인 짤방연재를 구상하고 있습니다.

진짜가 오셨군요 활약 기대합니다

Litecoin... 은화를 사랑하는 청나라 상인... 중국 상인 특유의 스킬로 영국이랑 무역할 때 은 많이 벌었던 거상... (Silver Coin Holic Chinese merchant in 18 century. With his superior skills in international trading, accumulated tons of silver coins)
Bitcoin... 비대한 근육질 프로레슬러 힘이 세고 위압감이 있으나 느림. 요즘에 운동 게을리 해서 뱃살이 나옴. 다이어트 계획은 맨날 미루느라 운동을 안함. (Big muscled pro wrestler. Very strong and intimidating. Recently being lazy, losing muscle and gaining stomach fat. His plan for diet is being postponed over and over agai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고도비만으로 죽기직전..병원이 시급..

고도비만은 또 뭐에요 ㅋㅋㅋㅋㅋ

과거 WWF(요즘은 WWE)에 밀리언달러맨의 짝꿍으로 나왔던 "더 자이언트"가 연상되는군요.ㅋㅋㅋ
(아...이렇게 연식인증이....ㅜㅜ)

dash = 미래, 혹은 목표를 향해 달려가는 모습이나 뭔가 어색한 모습.
코인성격상 그랬던 것도 같습니다. 다크에서 대쉬로 개명했고, 초반에는 엄청난 질주를 했지만 요즘 뜨는 다른 코인들에 비하면 밀리는 모습이긴하네요. 그래도 여전히 잘 나가긴 합니다만..

대쉬 - 대차게 뛰어가나 쉬가 마려운 듯한 모습

생각해보려다가 댓글 제일 위에 있는 저 두 그림들을 못이기겠어서 아무것도 못하겠네요 ㅎㅎㅎ

ㅋㅋㅋㅋㅋㅋ 네 저도 지금 뇌가 마비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리플코인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그루트같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파랗게 생겨서 작고 귀여운 이미지이다가 최근에 사춘기에 들어선 느낌입니다.

STEEM :
스팀은 오지랖이 넓은 수다쟁이 아줌마입니다.
Steem is an interfering and talkative lady.
그녀는 작은 뜬소문도 놓치지 않고 모두 메모해서 커다란 가방에 수집해둡니다.
She never miss any tiny things and collect them into her big bag.
그리고 누군가 그것을 필요로할때 뒤적뒤적 거리더니 짠하고 꺼내주고는 흐뭇한 표정을 짓습니다 ^^
And when someone need that things, she just take it out and give it with bright smile :)
아직은 집안 싸움도 단속해야되고, 집 구석구석 손봐야 할곳도 많지만 부지런히 여기저기 소식통을 심어놓고 다녀가기 바쁩니다.
Even though she need to manage struggles inside of family and fix some issues throughout house, but she doesn't stop operating the rader here and there.
하.지.만,
BUT,
빠마머리의 억척스러운 그녀는 사실 앳된 젊은이랍니다.
she is very young pretty girl even looks like humble with permed hair.
자신의 무한한 가능성을 믿고 지금은 무엇에 집중해야하는지, 외형보다 내실을 다져야함을 알고 있는 똑똑한 친구이지요.
She knows clearly that which need to be done first rather than decorating herself through belief on her potential.
덕분인지 별로 꾸미지도 않았는데 나름 알아봐주시는 주변인들 덕분에 요즘 찾아오는 사람이 부쩍 늘어나고 있습니다.
Now days, people starts to realize her value and number of investors increasing rapidly.
가끔 여기저기서 박수쳐주는 소리가 들리면 그녀는 민망해하며 조용히 되네일 뿐입니다.
Sometimes, I can hear her whispering among clapping on her.
"나는 아직 배고프다..."
"I am still hungry..."

언젠가 그녀가 새끈하게 꾸며입고 도도하게 세상을 활보할 그 모습이 저는 벌써 기대가 됩니다.
I am already looking forward to seeing her someday she will be wearing a refreshing look and wandering the world.

보팅만 하고 눈팅만~

@tonesquare
I'm trying to understand but I don't undersnd the language. Something about 50 followers?

Sorry, I forgot to translate in english. I fix it right now :/

@tonesquare
No hurry... Thanks again!

I added english version. Thanks!! Resteem&Share Please !

@tonesquare
That was very nice of you to have added an English translation! Thanks so much! Upvoted! :)

"If a coin or community is a real person?" The subject is

Please use the comments of each cryptocurrency or cryptocurrency community to describe your appearance / personality / situation.
I will draw two good ideas and draw a picture with 20SBD!
We will be presenting at 18:00 (UTC + 09: 00) on 23rd.
Thank you for your participation!

P.S: Resteem & Upvote thank you ♥


I translate it for you. Was it helpful?

I'll change some text compares to yours Thank you!

@maa
Thank you very much for providing an English translation! Just followed and upvoted!

오오오 모에화 인것입니까?
스팀이라면 머리카락 색을 스팀로고를 바탕으로 포니테일이나
혹은 앞머리를 그렇게 하면 좋을듯!

이런느낌?
여기에 특유의 물결모양이랑 돌고래컨셉이면.. 케모노등장-ㅅ-;

대쉬는 왠지 펩시맨이 생각남..

이더리움 클래식은 사우론이.. 바이트코인은 쌍쌍바가.. Nem은 히오스가 떠오르는데
여하튼 이왕하는거 모에컨셉으로..-ㅅ-.

비트코인: 내가 바로 넘버 원 비트코인이야! 세계에서 부의 상징과 금이라고?? 이제 그 시기는 한물 간거 같지않아??^^ 앞으로 이 세계의 중심은 바로 나 비트코인이지! 세계 변화의 중심이자 크립토 태풍을 몰고있는 나를 주목해달라구! 부동의 1위 놓치지 않을거야! (콧대가 높고 도도하며, 자기는 세계의 중심이 될 거라는 야망을 가진 사나이! 그러나 자만이 아닌 자존감이 띄어난 인물로 세계혁신을 주도하는 자!)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828.88
ETH 3113.92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