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 드로잉(pen drawing) - 양(Sheep)

in #art6 years ago

steemit 첫번째 포스팅~!!
어떤주제로 시작을 해볼까 고민하다가 그나마 조금 재주가 있는 그림을 올려볼까 해요 :)
글쓰기가 익숙하지 않아 일단 기본 기능만 사용해서 사~알살 시작해보겠습니다! 두둥ㅋ

04_sheep.JPG

펜으로 그린 손그림을 스캔해서 배경색을 입혀보았습니다.
아이패드 프로를 질러놓고 쓸일이 없었는데 이런 작업도 재미있네요ㅋ
필수 어플이라는? procreate를 사용했습니다.
기능은 많은데 도무지 쓸줄을 모른다는 ㅜㅜ

우선 원본은 아래 사진입니다.
pinterest에서 다운받았는데 경로를 못찾겠네요.
찾으면 링크를 걸어놔야겠어요.(작가님 죄송)

sheep_origin.jpg

단계별 사진을 찍지 않아서 완성본만 올려봅니다.
블로그 하려면 중간중간 사진도 찍고 바쁘겠네요.
스티미언님들 대단하십니다 -0-
(근데 steemit도 블로그라고 부르나요?;; 암튼..초보니까)

sheep_001.jpg

sheep_002.jpg

이노무 털을 그리느라 눈의 피로가 ㅜㅜ
한시간 넘게 털만 계속 그린 것 같네요;;
요즘 허리도 안좋아서 병원다니는데 이노무 털이 지분을 더합니다ㅎ

sheep_003.jpg

sheep_004.jpg

자세히 보면 시간이 지날수록 집중력이 떨어져서
펜터치도 엉성해지고 방향도 달라지고 하더라구요. 매번ㅎㅎ
보통은 이렇게까지만 작업했었는데 아이패드가 생겼으니 디지털 작업도 맛보기로 살짝살짝 시도해보는 중입니다.

허리가 아파서 오래는 못하겠지만 ㅜㅜ

제발 To be continued

Sort:  

와... 야쿠님 대단하십니다 너무 섬세해요!
저도 최근에 아이패드가 생겨서 이것저것 시도해보고있는 중이에요 ㅎㅎ
제게 많은 가르침을 주실 수 있을 것 같은 반가운 느낌이...!ㅎㅎ
자주뵈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85.89
ETH 2933.50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