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Art] The healing season

in #ar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yolostudio 오PD입니다 :)

이번 영상은 제가 프로젝션 맵핑용으로 만들어 둔 영상인데 아직 사용한 곳이 없네요ㅜㅜ


사람들은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혹은 힐링 되는 계절이 있기 마련입니다.

여름 가을 겨울


거기에 느껴지는 배경과 동물을 상상해서 일러스트로 그려보았습니다.

봄 : 빨강 물고기 | 여름 : 초록 사슴 | 가을 : 노랑 다람쥐 | 겨울 : 보라 늑대


스케치부터 모션그래픽을 염두 해 제작했기 때문에 기초 제작과정만 좀 힘들고

그 다음 과정은 어렵지 않았습니다.

스케치가 너무 작긴 하지만...ㅎㅎ

#1 봄(분홍 호수 물고기)
- 해가 떠오르면서 새벽의 느낌 / 산 주위의 안개 모션 / 구름 모션 / 호수에 있는 물고기 캐릭터 모션 
#2 여름(초록 숲 나무 사슴)
- 해가 중천으로 이동 / 구름 모션 / 사슴 캐릭터 모션 
#3 가을(노랑 나무 노을 다람쥐)
- 해가 사라지는 모션 / 구름 모션 / 다람쥐 캐릭터 모션 
#4 겨울(보라 눈 앙상한 나무 늑대)
- 해가 없음 / 달의 주변으로 빛이 생성 / 늑대 캐릭터 모션

Sound : Retreat - Jason Farnham


다음에도 이런 작품으로 프로젝션 맵핑과 같은 미디어 아트 작업을 계속했으면 좋겠습니다.

이 영상은 미디어 아트 작업으로 만들긴 했지만 사용이 무산되서ㅜㅜ

언젠가는 쓸 일이 있겠죠ㅎ

감사합니다 :)

Sort: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감사합니다!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고 갈께용~~~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아름답네요~

전 아트랑은 너무 거리가 멀어서.. 느낌 참 좋아요~ 늑대소리도 ㅋㅋ

이벤트 보팅 남기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더 좋은 콘텐츠 많이 올리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68296.35
ETH 3839.24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