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낙서를 발굴했다. 13년이었던가.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This game is very fun. https://reurl.cc/9EGMj
오우 왼쪽 밑에 그림은 조금 무서워영 으으으으😨
그런가요... 낙서들 다시 그려보고 싶은데 제목에 별 도형을 붙여서 찡자님을 위한 주의를 드릴게요
아뇨아뇨ㅎㅎㅎ 주의표시까진 안다셔도 됩니당~^^)
왼쪽 아래쪽에 있는 그림은 어떤 내용을 가진 그림인가요~? 그냥 낙서인가요~?ㅎ
내용을 붙이려면 붙이겠지만ㅋㅋ 일단은 그냥 그린 그림이에요 수업시간에 그린. 전필이었는데 낙서한다고 잔소리들었지요..
그림을 잘 그리시는군요! 팔로우 했어요. 종종 들를게요!
네, 종종 뵈어요 :)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This game is very fun. https://reurl.cc/9EGMj
오우
왼쪽 밑에 그림은 조금
무서워영
으으으으😨
그런가요...
낙서들 다시 그려보고 싶은데
제목에 별 도형을 붙여서 찡자님을 위한 주의를 드릴게요
아뇨아뇨ㅎㅎㅎ
주의표시까진 안다셔도 됩니당~^^)
왼쪽 아래쪽에 있는 그림은 어떤 내용을 가진 그림인가요~?
그냥 낙서인가요~?ㅎ
내용을 붙이려면 붙이겠지만ㅋㅋ
일단은 그냥 그린 그림이에요
수업시간에 그린.
전필이었는데 낙서한다고 잔소리들었지요..
그림을 잘 그리시는군요!
팔로우 했어요. 종종 들를게요!
네, 종종 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