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틴 블레이크 원화전] 찰리와 초콜릿 공장으로 유명한 동화작가의 그림들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Artwork Image찰리와초콜릿 공장 원화작가로 유명한 퀀틴 블레이크(Quentin Blake)의 작품 전시전을 다녀왔습니다. 여름에 맞는 시원한 그림인 것 같아 많은 분들과 공유하고 싶어서 올립니다 ㅎㅎ
동화그림이라 쉽게 다가오고 도슨트가 설명까지 해줘서 더 좋은 전시회였던 것 같습니다 ㅎㅎ


과거에 다녀온 전시회이지만, artisteem을 새롭게 알게되어서 업로드 하였습니다 ㅎㅎ
오랜만에 동화 그림들을 보고와서 기분이 좋아졌던 전시회였습니다 ㅎㅎ
시간되시는 분들은 직접 가셔서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현재는 부산에서 전시중이라고 하는군요 ㅎㅎ

Sort:  

찰리와초콜릿공장을 영화로만 봤는데 ! 아기자기한 그림채와 색감이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네요 !!^^
눈이 정화된 느낌이랄까요 ㅎㅎ

동심으로 돌아갈 수 있는 좋은 전시회인것 같아요 ㅎㅎ

네, 좋은 작품 소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슨트의 작품설명도 궁금해 지는데요?

도슨트가 약간 설명 읽는 느낌이긴 하지만ㅎㅎ..
그래도 많은 정보를 알 수 있어서 좋았죠 ㅎㅎ

Congratulations @cryptonews17!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요즘 정신적으로 힘든 일이 좀 있는데 저 배타고 훨훨 날아가버리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몽글몽글한 그림이에요.

가끔씩 어린 시절을 생각나게 해주는 작품을 보면 힐링이 되죠 ㅎㅎ

So calm and peaceful! love the work! thank you for sharing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1
BTC 62133.38
ETH 2905.43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