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친 그리기 - @ddllddll or @dildil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Artwork Image이번에 출품할 아티스팀 작품은 스친 그리기!
저번에 @zzing 언냐를 그린 적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약속한대로 @ddllddll 언냐를 그리기로.
아니 @dildil이었나... 헷갈리~.
암튼 파워포인트로 야매 디자인을 시작했어.
@ddllddll 형아.
그림이 맘에 안 들어도 용서해주.
이게 다 형을 사랑하는(?) 마음이니께~.

처음 시작은 어려웠는데,
@zzing 그리고 나서는 계속 그리고 싶은 거 있지?
그래서 앞으로도 계속 그려 보려고 해.
다음은 누굴 그려 볼까...
혹시 좋은 의견 있으면 리플 달아주~.

Sort:  

ㅋㅋㅋ 귀염귀염 그런데 아래 zzing 언냐를 그리는 건지 찌르는 건지 ㅎㅎ

당연히 그리는 거죠.. 우린 싸우지 않아요. ㅎㅎㅎ

와 깜짝야!!
둥이들 방금 낮잠 시작해서 접속했는데
피드 첫번째 글이 도란형이네?!
ㅎㅎㅎ
맘에 들어
눈 감고도 그림을 아주 잘 그리는 모습
그런데 나 정수리 대머리야?
ㅠㅠ

아.. 가르마를 표현하려다 보니 틈이 크네. ㅠㅠ
혼자만 있으면 외로울 거 같아 @zzing도 같이 넣었어.

앗 울지마 미안해ㅠㅠ
나 사실 정수리 대머리 맞아
뜨끔해서 그랬어ㅎㅎ
찡이야랑 같이 있으니 심심치 않겠당
고마워^-^

쌍둥이 엄마 화이팅~!

개발자 도리안도 화이팅!!

그대의 젊음을 응원합니다.!!!

하이모레이디 갈 거야!
10년은 젊어질 수 있대

저희 아내님도 같이 손잡고 가세요 ㅠㅠ

Good day ,fri

Have a nice week, friend.

동그라미에 머리만 바꾸다니!!!

아냐. 자세히 보면 바뀐게 많아. 일단 얼굴부터 원에서 타원으로...

잘 그렸네
깔끔하네

스골,미파 추천해 형

형...딱 보고 누군지 알았어ㅎㅎ
그정도면 형 실력 인정이지!!

감사감사~. 확실히 저번보다는 그리기가 수월해진 거 같아.
다음은 누구로...

@mipha 그려보아요. 쉬운 거 같아요. 마스크가 절반ㅎㅎㅎ

오호~! 굿 아이디어!

형.. 그전에 눈이 튀어나올것 같은 절세미남 @mimistar를 먼저 그려.ㅋㅋㅋ

묘안을 생각해보자...

Congratulations @dorian-le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너무 미화해서 그린듯
디디엘엘이 이럴리 없어!!

딜딜 버전으로 조만간 하나 더 그려볼까?

ㅇㅇ 꼭좀 부탁해
1스팀 쏠게 ㅋㅋ

ㅋㅋㅋㅋㅋ미파것도 기대합니다

잘그렸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578.68
ETH 3314.57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