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고래전망대에는 고래가 없다. | 아티스팀

in #artisteem6 years ago

Artwork Image형들
하와이 고래 상습 출몰한다고해서 기다렸어!!
근데 고래는 코빼기도 보이지 않아!!!

스팀잇에도 고래가 출몰한다는데????
내글에선 코빼기도 보이지 않아!!!

스팀잇의 고래들이여!!!
내게로 오라!!!!!!!

Sort:  

조심해, 형! 먹이가 될지도 몰라!!

제발 먹히고 싶다!!

아무도 안 올 것 같은데 벌써 짠하네...ㅠㅠ

형이랑 아티스팀만 오면 되.ㅋㅋㅋㅋㅋ

난 다시 갈께 형아 그럼.....ㅜㅜ

빨판상어처럼 옆에 붙어있어야겠다

맞아 형도 같이 받자.ㅋㅋㅋ

듀플 형아 고래밥된당~! ㅋ

되고싶다.ㅋㅋㅋ

형아 밥은 먹고 다니징 ?

고래 글쎄 --; 듀플형한테 빨판상어 줄서는게 빠를거같어~

ㅎㅎㅎㅎ 올꺼야!!! 고래 진짜 올꺼야!!!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035.00
ETH 3022.97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