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자 아트 (Shadowology) 놀이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Artwork Image

I tried using Shadowology. Shadowology creates an image from random shadows projected on paper and can transform them into something else such as animals or landscapes.



안녕하세요. 키위파이입니다.

오늘은 곤충채집을 잠시 중단하고
아티스트 키위파이로 변신하려고 합니다.ㅎㅎ

이번에 새롭게 출범한 Artisteem 에서 개최하는
그림자 아트에 출품하는 낙서입니다.

제가 이번에 SNDBOX 2기로 활동하게 되면서
앞으로 아트적인 포스팅을 더 많이 하게 될 것 같아요.
(안그래도 되는 것 같지만...)

사실 저는 디자이너이지 아티스트는 아니지만
원래 디자이너가 까라면 까는 직업이라 '아티스트처럼 해!'
라고 하면 어느정도 흉내는 낼 수 있지요.ㅋㅋ


오늘 도전한 작품은
벨기에의 빈센트 발(Vincent Bal)의 Shadowology로
사물이 만들어내는 그림자를 이용해 독창적인 그림을
완성하는 아트입니다.

구글에서 Shadowology로 검색하면
다양하고 아이디어 넘치는 작품들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

2018-08-01-수 오전 11-50-18.jpg
2018-08-01-수 오전 11-50-35.jpg
2018-08-01-수 오전 11-50-49.jpg

이게 보기에는 만만해 보였는데 막상 도전해보니
쉬운 작업이 아니더라구요. 아이디어도 잘 안 떠오르고...

게다가 여름하면 떠오르는 걸 그려야하니...

포기할까 하다가 막판에 찍어본 한컷에서 영감이 떠올라
이렇게 만들어 올립니다.
한컷으로 다섯점을 만들어 봤어요.ㅎㅎ



일단 조명빨을 이용해 사진을 찍었습니다.

0000.JPG
피사체는 카메라 광각렌즈!
(제가 드로잉이 약해, 다 더럽... 같아서
일러스트레이터로 가지고 와서 작업했습니다.)


먼저 도전해 본 그림은 거대 물고기의 공격!
(A giant fish attack)
0101.JPG
방사능 먹고 거대해진 이름모를 물고기가 인간을 공격합니다.
렌즈가 일본산이라 꽤 적절...


두번째는 고래와 함께하는 해변!
(A beach with a whale)
0202.JPG
그림자를 모래사장으로 표현하고 나무심고 파라솔 세워서
해변가를 만들어 봤습니다. 고래가 늘 그렇듯 보팅만 살짝하고
쿨하게 사라지네요. 멋쟁이~~!!


세번째는 창공을 날으는 패러글라이딩!
(Paragliding in the Sky)

0303.JPG
죽기전에 꼭 한번 해보고 싶은 패러글라이딩입니다.
무더운 날에도 바람을 맞으며 하늘을 날면 더위를 싹 잊을 것 같네요.


다음은 아프로(Afro) 머리를 한 자매님!
(A fashionable woman)

0404.JPG
하트를 날려주는 해변의 간지누님을 표현해 봤습니다.


마지막은 스팀코인입니다.
(A steem coin)

0505.JPG
이건 보너스! SNDBOX 기념으로 만들어 봤어요.ㅋㅋㅋ

사실 달처럼 보이기도 해서
"사랑과 정의의 이름으로 널 용서하지 않겠다"
세일러문 버전도 하려다가 참았습니다. (잘 참았음)
478797_1.jpg

이상입니다.



▶ 디자인 놀이 시리즈
■ 0.무료 대문이벤트(마감)
■ 1.스팀잇 커버이미지 50개 무료 배포
■ 2.개들의 만찬
■ 3.고양이 만찬
■ 4.상업용무료폰트소개
■ 5.포토샵 합성놀이 - 콜라다이빙
■ 6.스탬프 움짤만들기


Footer_kiwifi.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5주차 보상글추천, 1,2,3,4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5-1-2-3-4

5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Love it @kiwifi! Great concept :)

I am glad you like it.

와우~ 재미있네요~

사랑과 정의의 이름으로 널 용서하지 않겠다~

도 해주시지 ㅎㅎ

그건 초상권 문제로 짤로 대체했습니다..ㅋㅋㅋ

똥손들한테 개부럼을 이끄내요. 얄미운 키위파이님

T^T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크 기발해요! 마지막 세일러문까지 ㅋㅋㅋㅋㅋㅋ

ㅎㅎ 감사합니다.

전 고래 해변이 좋네요 ㅎㅎ.

역시 고래는 사랑입니다!!

와 전 다 좋아요!! 그림자 아트 잼있네요!!

그러게요. 빈센트 발이라는 분이 그림은 비록 발로 그린것 같지만 아이디어가 워낙 좋아서 엽서판매로 돈도 벌고 나름 유명하신 분이더라구요.ㅎㅎ

크크 너무 잘 그리신거 아니에요?^^
저는 이런쪽에는 영... 손재주가 없어서 ㅠㅠ 부럽기도 합니다

지젤님은 정장계의 럭셔리 금손이시잖아요! ^^

컥....과찬이십니다... 그냥 이빨을 잘 까는 사람이라고...생각해주시면..

와 키위파이님 실력이.. 다섯점이나 만드시다니!
고래꼬리가 그려진 해안가 그림이 개인적으로 맘에 드네요 ! ^-^

감사합니다. 모양이 단순해서 인지 하다보니 아이디어가 막 떠오르더라구요.ㅋㅋㅋ 그런데 ye2438님은 아티스팀 관계자분이세요?

오~~ 그림자 아트!! 멋진데요^^ 그림도 잘 그리시는듯^^

네. 구글로 보다보니 정말 아이디어 넘치는 작품들 많더라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626.58
ETH 2940.28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