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라만 봐도 힐링되는 제주 협재해수욕장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Artwork Image안녕하세요 @noisysky 입니다.

날씨가 계속 덥네요. 태풍소식이 있어서 좀 시원해 질려나했는데 오늘도 역시 더웠습니다.
오후에 엄청난 폭우가 쏟아졌지만 시원해지지 않고 오히려 습기만 잔뜩 올려나서 더 더워진거 같습니다.

이런날씨가 계속 지속되면 베란다에서 망고를키워도 잘 자랄거 같은 느낌이 듭니다.

우리나라 날씨가 여름 , 겨울 두 계절만 있는 군대날씨가 될거 같아서 약간 겁이납니다.

여름 휴가 시즌인데 다들 휴가를 잘 다녀오셨는지 모르겠네요.

아직 휴가를 안가셨거나 못가시는 분들은 사진첩에서 잠자고 있는 즐거웠던 여름휴가 사진을 한번 보시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저는 요번주에 휴가를 가지만 "쉬는날이다!!! 야~ 호 ! " , 예전에 가족여행으로 갔던 제주도 사진을 한번 들춰 보았습니다.
저와 마눌님 그리고 보물1호 이렇게 3명이 갔던 행복한 여행이었습니다.

행복한 순간 그리고 시원한 제주 바다 사진을 공유 하고 싶네요.

카페에서 바라보는
제주 애월읍 협재해수욕장입니다.

제주도 바다색은 너무 이쁜거 같습니다. 보면 볼수록 힐링이 됩니다.

KakaoTalk_20180529_082756250.jpg

Sort:  

ㅋㅋ당장 물에 들어가고싶네요ㅠㅠㅠㅠㅠㅠㅠ

오 자신감!!
수영잘하시는거죠 ?
날씨가 너무 더워서 저도 시원한 곳에 담그고 싶네요.

태풍경보가 왔던데 제주의 날씨는 나쁘지 않았는가보네요 쪽빛 바다가 정말 이쁘네요

현재 사진이 아니고 예전사진이라서요

제주도 푸른바다!

푸른 바다!! 퐁당하고 시펑요

사진으로 보는 바닷빛이 아름다워요.
실제로 보면 막혔던 곳이 확 뚫릴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실제로 보면 더이쁜데 사진으로 다 못담아서 아쉬워요

내년도 설마... 올 해 같으려나요 ? ㅠㅠ

더 더울거 같아요 ㅠㅠ
겨울은 더 춥고 ㄷㄷㄷ

사진이 너무 멋있어서 지나가다 들렀어요~^^ 힐링이 되네요

의자의 색감과 바다의 색감이 어우러지니 근사한 분위기가 나오네요

네 카페도 이쁘도 바다색도 이쁘니~ 너무 좋았어요

보기만 해도 가슴이 설레는 제주의 바다입니다.

제주 협재 해수욕장 정말 멋지네요. ^^

프랑스는 멋진데 더 많죠 ??

애월읍 3년전에 가본적 있네요
제주도 좋지요~~~

특히 애월쪽이 좋은거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475.77
ETH 3117.23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