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Hi @pooka, I'm @checky ! While checking the mentions made in this post I noticed that @pooks doesn't exist on Steem. Did you mean to write @pooka ?

If you found this comment useful, consider upvoting it to help keep this bot running. You can see a list of all available commands by replying with !help.

우아아아앙 귀여워요우ㅠㅠㅠㅠ
이렇게 또 그림 주제 하나 적립:)

잼나게 그려 보세유 ^_^b

귀여워요오오!
참 맛나보이는 아이들이군요!(응?)

역시 과일은 맛나 보여야 됩니다 ㅋㅋㅋㅋ

ㅎㅎ 귀여워요. 음악소리도
들릴 것 같은 경쾌한 분위기네요.^^

옹기종기 모여서 수다 타임중이에요 ㅎㅎ

귀여워요
싱싱해 보이네요 ㅋ ㅋ

귀엽고 싱싱한게 맛도 좋답니다 ㅋㅋㅋ

푸카님 그림보고
그림그리러갑니다앙 ㅎㅎㅎㅎ
너무귀여워요 진짜루

감사합니다 ㅎㅎ
잼나게 즐겁게 그려 보세요 :)

ㅋㅋㅋㅋ 갈수록 알차면서 뭔가 더 볼만한데요...ㅋㅋㅋ
실력이 늘고있으세요

그런가요 ㅎㅎ
잡스럽게 이거저거 그리는 편이라서^_^
감사합니다 :)

숙제가 겁나게 밀리고 있네요...ㅎㅎㅎ

ㅋㅋㅋㅋ 천천히 그리세용 ^__^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732.43
ETH 3135.73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