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포항의 백사장-더위야 물러가라!!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Artwork Image동해나 제주도의 바다색은 예쁜 파란색이죠. 날씨가 너무 덥죠? 시원한 바다사진 보면서 잠시나마 더위를 식혀보세요.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봉포리의 봉포방파제쪽을 바라보며 촬영하였습니다.

아티스팀 콘테스트 출품작 입니다!

Sort:  

모래사장이 너무 예뻐요

네, 여기 너무 예쁜곳중 한곳이네요. 아직 주변이 개발되기전인데 곧 여기도 개발될거 같네요. 공사차량이 분주하게 왔다갔다 합닏다. 개발되기전에 방문해 보세요.

파아란 바다와 빨간 등대의 조화가 좋네요^^

해마다 찾아가는곳인데 변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방파제에서 낚시하고 싶어요.
동해도 바닷물이 너무 이쁘네요

낚시의 낚자도 몰라서... 고기는 잡히겠지? 동해바다는 정말 예쁜거 같아~

Your article is very exciting!

Thank you very much! The place in the photo is the sea of ​​Bongpo in Goseong-gun, South Korea. It is a very beautiful place. If you have a chance, start your trip to South Korea.

봉포리.. 처음 듣는 곳인데 바다색이 너무 예쁘네요
사진 색감이 너무 좋네요! 핸드폰으로 찍으신건가요?

천진해수욕장 바로 아래에 있는 장소인데요. 찾아서 들어가지 않으면 보이지 않는 장소에요. 사진은 핸드폰으로 촬영하였습니다.

바다도 하늘도 너무 좋은데요!! 아~ 뛰어가서 풍덩 빠지고 싶네요^^

그래도 올해는 미세먼지가 조금 뜸해서 파란 하늘을 많이 봤던거 같아요. 서해바다가 아닌 동해바다라 색이 예쁘게 나온거 같습니다~ 저도 풍덩 빠지고 싶어요~

저바다에 풍덩 빠지고 싶네요~~

물이... 미지근 할거 같아서 ㅎㅎㅎ 딱 입수하기 좋을거 같습니다~ㅋ

바다 예쁘네요. 등대도 인상적이고요. ^^

실제로 보면 더 예쁜곳이랍니다.

등대가 빨간색으로 사진에 포인트가 되었어요~~

등대가 예쁘게 자리잡고 있어요~ 시간되시면 방문해보세요~

바다 색감이 우리나라 바다 같지 않네요~
올해는 바다를 못가서 보는것만으로 만족하고 있습니다~

제주도나 동해쪽 바다색은 정말 예쁜거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60.62
ETH 3142.95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