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팀]안녕! 한잔할래?

in #artisteem6 years ago

Artwork Image술한잔하기 딱 좋은 계절이 봄과 가을입니다. 실내에서든 야외에서든 어디에서든 한잔하기 딱 좋습니다.

과도한 음주는 문제가 있겠지만 적당하게 한잔씩 하는건 건강에도 좋다고 하니 주말에 한잔씩은 좋지 않을까요?

의식의 흐름에 따라 그린그림이라 딱히 의미 부여하기에도 그러하네요. ㅎㅎ
그냥 재미있게 봐주세요.

제작도구는 아도비 일러스트레이터10버젼에서 작업하였습니다.

Sort:  

GOOD^^//

감사합니다~

제가 고맙네요^^;

루돌푸사슴코처럼 귀엽네요 ^-^

한잔 살짝 걸치고 병들고 댕기네요 ㅋㅋㅋ... 술취한 루돌프나 언제 시간나면 그려봐야겠습니다. ㅋㅋㅋ

멋있는 그림이네요. 들고 있는 병 색깔이 너무 예쁜데요 :)

제가 가장 좋아하는 병중에 하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코가 포인트인가요~~!!!! ㅋㅋㅋ

살짝 맛 갔죠? ㅎㅎㅎ

아주 사을짝~~~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133.02
ETH 3043.69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