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고 있는 새는 걱정할 틈이 없다.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Artwork Image

아티스팀의 캘리그라피 응모작으로 만들어 봤습니다.

아티스팀 콘테스트
https://steemit.com/kr-art/@graceful1031/05

매번 행복한 고민꺼리를 저에게 던져주는 아티스팀!! 역시 이번에도 고민스럽네요.

그냥 그림을 그리자니 재미없을거 같고 뭐 참신한 방법이 었을까? 고민고민하다 이야기를 그대로 그려서 칼로 오려낸 후 사진과 접목해 보자 하고 시도해 봤습니다.

그려서 오려내는 과정은 어렵지 않았으나 사진찍는게 어려웠네요.

IMG_20180803_165003.jpg

모기장에 붙이고 찍다보니 격자무늬도 보이네요. 그냥 격자무늬도 재미있어보여 그대로 진행했네요.

최종결과물은 첫번째 사진이며 글자들은 하단에 위치하도록 구성하였습니다.

매번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어 좋습니다. 뭐랄까 초등학교때로 돌아가는 기분이 듭니다. 고1 아들이 아빠를 조금 이상한 눈초리로 보기 시작했네요. ㅎㅎㅎ

Sort:  

Congratulations @ride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아이디어 좋네요.^^ 종이도 정교하게 잘 오리셨어요.

사진이 생각처럼 안 나오더라고요. 역시 생각과 실제로 해보는 결과물은 천지차이인듯 합니다. 몇번은 더 시도해야 원하는 결과물을 얻을 수 있을거 같기는한데, 더워서 못하겠어요. ㅎㅎ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멋진데요! 아드님이 고1 이라니;; 다키우셨네요

네, 다키운거 같은데 아직한참 더 남은거 같은 기분이 들어요. 덩치 산만한놈 보면 살짝 기분좋을때도 있습니다. ㅎㅎ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5주차 보상글추천, 1,2,3,4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5-1-2-3-4

5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모기장이 깨끗하네요 ㅎㅎ
노을 배경이 되니 너무 멋진데요

역시 생각과 결과물은 다름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2
JST 0.031
BTC 61258.08
ETH 2873.80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