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벌개미취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Artwork Image

산림청의 벌개미취 설명

딱히 꽃에 관심은 없었습니다.

주변에서 놀리거든요-ㅅ-;

'이 형 꽃찍고 다니는거 보니까 아재 다됐네...' 라구요-ㅅ-;;

이것저것 찍고 다니다보니 관심이 생기기도 합니다.

흔하게 피어있는 꽃인데, 이름도 모르고 지나쳤던 벌개미취입니다.

학명이 Aster koraiensis Nakai인데, koraiensis는 한국산이라는 뜻이라네요.

예쁜 우리나라 토종 꽃입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Very nicee.....

thx for visiting!

작은 코스모스로만 알았네요.

궁금해서 찾아봤더니 둘 다 국화과네요 ㅎㅎ
먼 친척 뻘은 될 것 같군요.

응?
언제부터
꽃 찍고 다니는게 아재 소리 듣는건가요?ㅋㅋ

대체로 그런 경향이 있긴 합죠 ㅋㅋㅋ

벌과 개미가 좋아해서 벌개미취 일까요 ?
저는 그냥 민들레인줄 알았어요 ㅠㅠ 무식쟁이 ㅠㅠ
오늘도 하나 배우고갑니다.

민들레도 국화과이니 먼 친척뻘은 되겠죠?ㅎ

종종 보았던 것 같은데 이름은 처음 알았네요 ^^

산책길에 군락으로 피어있어서 자주 보기는 했는데...
저도 이름 찾느라 꽤 걸렸네요 ㅋㅋㅋ

혹시 요거 아시려나요 ~ 꽃사진 많이 찍으시면 유용할 것 같아서 ^^
다음에 꽃검색 기능이 있어요 사진찍으면 꽃이름 알려 주는 ~~
http://magazine.channel.daum.net/daumapp_notice/search_flower

다음 꽃검색이 있다는건 알지만... 불행히도 제가 피처폰 사용자라서 ㅋㅋㅋㅋ

요즘 저 꽃 사진 많이 보는 것 같아요 :-)
저도 꽃과 식물, 자연에 관심이 하나도 없었는데 나이 들수록 좋아지네요.( 아재진행형)

전에는 그 모든 것들이 당연하게 느껴져서 눈이 들어오지 않았던 것 같아요. 지금은 꽃 하나가 피는 것도, 시간이 지나 단풍이 드는 것도 다 소중하게 느껴지네요.^^ 한편으로는 시간이 또 지나가고 있구나 싶어서 아쉽기도 하구요-

다들 그렇게 아재가 되어가는거죠 ㅋㅋㅋ
한편으로는 슬프기도 합니다ㅠㅠㅋㅋㅋㅋ
스무살 군인때 처음 아저씨 소리를 들었을때는 그런가보다 했는데...
이제 진짜 아재가 된 것 같기도 하구요..ㅋㅋ
소소한 아름다움을 찾는 눈과 나이를 동시에 얻은 느낌이군요-ㅅ-;;

Hi @sinta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852 which ranks you at #420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4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4216).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8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Your contribution has not gone unnoticed, keep up the good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267.50
ETH 2992.33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