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광장에서 우연히 바라본 하늘~ 그리고 그리움..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Artwork Image
[스페인에서 우연히 바라본 하늘 - 아름답다]


안녕하세요~
todaypops의 jullia 입니다.
이번 아티스팀의 주제가 하늘이어서
어떤 하늘이 좋을까 고민하다가 ..

몇년전 갔던 스페인...
문득 사진에 담긴 그순간에 바라본 하늘의 모습에 눈물이 났던 기억이 났어요~
그 곳에서 바라봤던 하늘은 정말 평온하고 여유롭고 아름다웠어요~
눈물이 날만큼~

그곳 스페인에서 돌아올때 금방 돌아올께~ 약속했지만...
현실은 날 보내주지 않았다..
금방 다시 갈수있을줄 알았는데..

그때의 그 감동적인 스페인 하늘풍경을 같이 공유하고싶어 올려요~

Sort:  

스페인 어디 쯤인가영?ㅎㅎ궁금궁금
사진을 정말 잘찍으셨네요 작가님이세요?
ㅋㅋㅋㅋ

람블라스 거리를 걷다 찍은거에요~
숙소가 근처였거든요~
작가님들은 더 잘 찍으시겠죠~~ ㅎㅎ(부끄부끄)

아름답네요!

팔로할게요~ 자주소통해요 @todaypops

감사합니다~^^

꼭가보고싶은나라 스페인인데 저도언젠가저하늘을볼수있겠죠?ㅜㅜㅎ

네~~ 꼭꼭! 가보세요!! 정말 좋아요

제가 가고싶어하는 다음 여행지에요!!! 길게 휴가가 안되서 못가고 있지만 ㅠ 언젠가는 가겠죠? ㅠ

다음 여행지로 생각하셨다면 꼭 가시길 바래요~
너무 아름다운 나라 도시였어요~

멋지네요
스페인 하늘 . . .
전 언제 가볼수 있으련지

꼭꼭 가보세요~
정말 아름다운 나라에요~

사진이 넘 낭만적이고 멋있네요.
스페인 가보고 싶어요. ㅎㅎ

물론 배경도 예뻤겠지만 사진을 느낌있게 잘 찍으시는것같네요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흐린듯한 하늘과 색감이 멋지게 잘 나왔네요^^
엄지척척!!!

해질녘을 하늘과 구도가 넘멋져요ㅎ
팔로우하고,자주올게요 ~^^

우와 멋지네요
스페인을 언제 한번 가볼지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875.98
ETH 2948.16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