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wsaint 님의 이벤트의 당첨자, @leeja19 님의 대문이 도착했습니다!

in #artshop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친절한 이웃, 당근케이크 @carrotcake 입니다.

얼마전 아트샵 VIP 고객 중 한분이신 @crowsaint 님께서 뉴비들을 위한 대문 만들기 이벤트를 하셨는데!
@leeja19 님이 당첨되셔서 대문 그림을 그리게 됐습니다 :)

leeja.png

리자님의 요청으로 눈 밑에 다크서클이 추가 됐어요 ^^;;

멋진 워킹맘 @leeja19님 새 대문과 함께 즐거운 스팀잇 생활 하시고
재밌는 글 많이많이 써주세요 ㅎㅎㅎ

그럼 저는, 다음 순서 @mipha님 대문을 가지고 나중에 또 찾아오겠습니다 :)

주문가능한 작품들

대문
gif 애니메이션 대문
커버
프로필

주문방식

스팀챗이나 덧글로 디자인 상의 후 제작

작업기간

7-10일

가격 (필독!!! 변동이 있습니다!)

대문 15 SBD
커버 15 SBD
프로필 5 SBD

결제방법

페이아웃 후 차액분 입금 방식

작가 판매 금액에서 페이아웃 차액을 제한 금액을 입금 하시면 됩니다.
만약 페이아웃 보상이이 판매 금액보다 높을 경우 무료가 되겠죠? ^_^

작가판매 SBD = A
페이아웃 SBD = B (글의 최종 보상 *0.375에 해당)
A - B = 입금액
이 되겠습니다 :)

입금시점 : 판매글이 페이아웃되는 7일 이후
입금계정 : @artshop

구매를 원하시는 분은 댓글로 신청후, 스팀잇챗 @carrotcake 로 연락주세요.

모든 그림은 원하시는대로 ✨ 커스텀✨ 제작됩니다

DQmYpqxLbLCuVE73ccFymZYNgKUDJ7mfETvr3caznVqPFbb.gif

Sort:  

대문 느무느무 이뻐요~^^

^^ 감사해요~
간호사들은 다크써클은 필수죠.
저 대문을 달고 글을쓰려면 간호사이야기를 써야할듯한데....
요즘 넘 암울해서 자제하고 있었네요. ㅎㅎ
대문받은 힘을 모아 조만간 간호사 이야기도 포스팅해야겠어요.
예쁜 대문 만들어주신 당케님과 좋은 이벤트 열어주신 그래도널님께 무한 감사 드립니다.

ㅠㅠ 전 의료관련 쪽은 잘 모르지만... 뉴스나 매체에서 접할때면 간호사분들 정말 많이 힘드시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사람을 살리는 대단한 직업임에도 간호사 분들은 너무 고생을 하시고 ㅠㅠ
관련 이야기 포스팅 해주시면 많은 분들이 공감해주시고 리자님도 약간 스트레스 풀리시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ㅎㅎ 기대하겠습니다!

^^ 넵~
요즘 어르신들 계시는 병동에서 근무해서 그런지 대문이 더 저 같아서 넘 맘에 듭니다.

진짜 당근케이크님 요즘 대문이든 웹툰이든 예술이십니다. ㅠㅠ

눈밑에 다크서클이 있을지라도 언제나 아름다워 보이시네요
그림이 너무 매력적이나 탐나요 ㅋㅋ

아! 저 백의천사의 눈밑에 다크서클이라니....ㅠㅜ
간호사의 애환을 알려주고 계신 리자님!
그걸 해맑게 표현한 우리 당케님 고마워요.

Nurse의 N을 거꾸로 한 것이 포인트! 인가요^^;
참 따뜻한 대문입니다- @leeja19 님 좋아하실 것 같아요 ㅎ

ㅎㅎ 좋아용~ ^^

아... 그림만 봐도 간호사의 애환이 담겨있.....
크흡....
너무 좋은 대문 감사드립니다... ㅎ

대문 참 예쁘네요 ㅎㅎ

다크서클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마음이 짠해지네요.....

아니. 다크서클은 왜죠?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994.03
ETH 2917.97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