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happywomen님이 신청해주신 @bramd님의 대문이 도착했습니다!

in #artshop6 years ago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친절한 이웃, 당근케이크 입니다.

얼마전 @forhappywomen 님께서 고마운 스팀잇 이웃들에게 선물을 하고 싶으시다며,
저에게 세 분의 대문 그림을 신청해주셨어요...!

지난번에는 @nhj12311님과 @segyepark 님,
그리고 오늘은 그 깜짝 선물중 마지막, @bramd 님의 대문입니다 :)

bramd.png

@forhappywomen 님께서 kr 커뮤니티의 스티미언들에게 보팅이라는 선물을 해주는 산타^0^
라는 컨셉을 요청해주셔서, 거기에 제 개인적인 해석을 추가해서 그려봤습니다 ^^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


드디어 지금까지 신청해주신 대문을 모두 그렸습니다!
숫자를 세보니까 대략 1달 기간 동안 11개의 대문을 그렸네요 +_+

새로운 대문 신청 계속 받고 있습니다 :)
제 포트폴리오는 여기에서 보실수 있습니다.

주문가능한 작품들

대문
gif 애니메이션 대문
커버
프로필

주문방식

스팀챗이나 덧글로 디자인 상의 후 제작

작업기간

7-10일

가격 (변동이 있습니다!)

대문 15 SBD
커버 15 SBD
gif 대문 50 SBD
프로필 5 SBD

결제방법

페이아웃 후 차액분 입금 방식

작가 판매 금액에서 페이아웃 차액을 제한 금액을 입금 하시면 됩니다.
만약 페이아웃 보상이이 판매 금액보다 높을 경우 무료가 되겠죠? ^_^

작가판매 SBD = A
페이아웃 SBD = B (글의 최종 보상 *0.375에 해당)
A - B = 입금액
이 되겠습니다 :)

입금시점 : 판매글이 페이아웃되는 7일 이후
입금계정 : @artshop

구매를 원하시는 분은 댓글로 신청후, 스팀잇챗 @carrotcake 로 연락주세요.

모든 그림은 원하시는대로 ✨ 커스텀✨ 제작됩니다.

snap.jpg

Sort:  

한달에 11개나 만드셧군요!!! 대단합니당!!!

네넹 ㅋㅋ 세보니까 새삼 많네요. 일주일에 두개 ㅇ>-<
분명 아이패드 아니면 이런 속도를 낼수 없었을 것.... 스티브 잡스 감사합니다...

인제 글좀 쓰셔야할듯 ㅋㅋㅋ 진짜 멋지네요 대단합니다!

몇~달전에 한번 쓰신걸 본 기억이 납니다 ㅋㅋㅋㅋ

와 이번 대문도 너무 예쁜데욧^^ 대문만으로 어떤 분인지 알것 같아요 ^^

스팀잇의 대인배...ㅠ
Unknown.jpg

과연 브램드님이 이 그림을 쓰시는 날은 언제일까요...

ㅋㅋㅋㅋㅋㅋ 저도 궁금합니다 ㅋㅋㅋ

와우.. 예술적입니답!!^^ 팔로우하고 갈게용!!

팔로우에는 맞팔!!!!

감사합니다. @forhappywomen 님, @carrotcake 님. :)

(봇이 아니었어?!)

오! 아주 탁월한데요? 받으시는 분이 매우 기뻐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아니 그런데 타타님 언제 명성도가 66점이 되신거에요 ㅋㅋㅋㅋ 엄청난 속도

소처럼 일하는 당케님 만세!!!

우리 모두 올해도 소처럼 일해봅시다!!!!그래야 코인을 살 수 있으니까!!!!!

3개다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저 역시 세분의 대문 그리면서 많이 즐거웠습니다 ^^

최고다 진짜...!!! 동화삽화같은 느낌이 나서 너무 따뜻하고 좋아요♥

감사합니다 마니님 ㅎㅎㅎ
즐거운 설날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22.67
ETH 2944.91
USDT 1.00
SBD 3.61